소개팅은 어글리스토브를 타고~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욧!!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사랑하는 @qqueck 이에요.

소개팅은 역시 분위기를 살려야하고 그 다음으로는 음식의 퀄리티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격까지! 이 모든 삼박자를 다 갖춘 곳이 바로 요기 "어글리스토브" 입니다!

강남역에 위치한 이 곳은 여기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도 몇몇 위치한답니다. 강남역에 위치한 곳은 2층까지 있을 정도로 규모가 크기 떄문에 저는 이 곳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사람이 많아도 그만큼 웨이팅이 빨리 빠져나가기 떄문이죠 ㅎㅎ

2.png

이 시간때가 점심시간이 약간 지날때라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2층까지 있기 때문에 규모도 크고 테이블도 많답니다 ㅎㅎ

4.png

제가 주문한 치킨안창 스테이크! 비쥬얼이 정말 맛나보이지 않나요? 입안에 넣는 순간 부드러움에 감탄 그 자체!

3.png

친구가 주문한 크렙로제 파스타! 특유의 로제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이걸로 주문해서 먹고싶을 정도였네요 ㅎㅎ


맛집정보

어글리스토브

score

-dong,, 817-36 역삼1동 강남구 서울특별시 대한민국


소개팅은 어글리스토브를 타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완전 맛잇어보이네요 고급집니다 ㅜ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qquec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크랩로제 파스타도 맛나보이지만 비주얼은 역시 치킨안창 스테이크가 더 맛나보이네요^^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41.36
ETH 2940.5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