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칸 감성의 시끌벅적한 레스토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욧!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사랑하는 @qqueck 입니다.

이번에는 제대로된 멕시코 음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BANES TACO" 라는 곳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멕시칸 음식이면 다들 아시다시피 브리또를 떠올리실 텐데요. 저도 사실 브리또 이외에는 잘 아는 음식이 없어서 무난하게 브리또부터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2018-08-09 -02.png

실내 내부의 모습입니다. 식사 시간이 애매한 타이밍이라 손님이 없지만 점심시간 혹은 저녁시간에 방문하신다면 굉장히 시끌벅적한 내부를 만나실 수 있답니다!

2018-08-09 -03.png

에피타이저로 퀘다시아를 추천받아서 닭고기가 든 퀘다시아를 주문해봤어요. 처음 도전한 것 치곤 메뉴가 꽤 괜찮았어요.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치즈가 줄줄 흐르는 비주얼에 아마 반하실꺼에욧 ㅎㅎ

2018-08-09 -04.png

대망의 메인메뉴! 소고기 브리또 입니다. 속이 굉장히 꽉차 있어서 놀랬어요. 하나만 먹어도 배가 엄청 불러서 양도 꽤 넉넉한 것 같아요. 오늘 하루는 브리또 어떠신가요?~


맛집정보

BANES TACO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02


멕시칸 감성의 시끌벅적한 레스토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0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qqueck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기만 해도 군침이 나옵니다!

퀘시디아도 맛나보이구
브리또도 속이 알차네요 ㅎㅎㅎ
침흘리구 갑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