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위에서 물회 or 파스타?[Tasteem]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그이름도 어울리는 속초 앞바다 [바다정원] ,tastem 등록합니다.

바다정원 홈페이지
그림44.png홈피

1층은 베이커리이고 빵이 맛있어요

image.png
빵과 커피를 사서

image (2).png
야외에서 먹거나 3층에 올라가도 됩니다. 전망 끝내줍니다.


출처두부손님이 많은 편이라 항상 1층은 북적이고 빵이 많아요 2층손님은 커피할인
그림33.png

제가 잘가는 2층 레승토랑입니다.

그림22.png
주로 해산물파스타나..
image (4).png
리조또 먹는데 다 맛있어요
그림11.png

여름엔 물회와 물회 파스타도 있어요

그림3.png
물회도 많이 드시러오시고
image (6).png
image (5).png
출처:전자신문물회 파스타도 특이합니다. 회는 저도 좋아하지만 이런 럭셔리 분위기에서 제취향은 아닙니다.

건물은 요렇게 2층에서 너른 테라스로 나갈수도 있고 1층은솔밭 산책로와 바다로 이어져요
image (7).png

저녁무럽도 예뻐요 꺅!!

그림1.png

가격은 착하지도 사악하지도 않아요 ^^
파스타 18000 수준.
image (1).png
![그림1.png]
그림54.png출처

만에하나 바다정원이 만원이라며

다운로드.jpg

50m 더 들어가면 나폴리아가 있습니다. 거기도 좀 오래되었지만
조각공원까지 구비한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거기 역시 파도를 느끼며 차와 파스타를 게다가 맥주까지 즐길 수 있죠...실은 원조입니다.
주차장 둘다 넉넉해요 ㅎㅎ
주소:강원 고성군 토성면 버리깨길 31


맛집정보

바다정원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버리깨길 31


바다위에서 물회 or 파스타?[Tasteem]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 고성군 파도소리 들리는 바다정원에서 그녀와 함께 맛난 음식 먹고 바닷가를 거닐면 이보다 좋은 게 없겠지요
라흐 샘의 추천하시는 이 곳 꼭 가보고 싶네요 죽기 전에

네 속초에서 그녀와 함께 가볼만한 곳은 이만한데 드물죠

요즘은 분위기와 맛과 멋을 가진 곳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언제 다 가볼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속초강릉사이 동해안 제가 거의 훑지만 이정도집 찾기 힘들어요
제가 속초가서 스스로에게 선물과 휴식줄때 혼자라도 가는 유일한 곳입니다. ㅎㅎㅎ

크~ 속초이군요.
역시 바닷가가 있으면 컨셉잡기 딱 좋은~!

ㅎㅎㅎ 분위기 절로 잡히죠

물회 파스타는 처음 봤어요!!
하늘도 깨끗하고 전경이 너무 멋지네요.

인기 메뉴지만 저는 회는 전문 횟집에서만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aah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전망도 좋고 음식도 맛나보이네요

네 최고전망 자랑하는 곳입니다. 넓어서 사람이 많이와도 넉넉 ㅎㅎ

물회 파스타라니 ㅎㅎㅎㅎ 어떤 맛일지 ㅎㅎㅎㅎㅎ
저는 그냥 쏘주랑 어울리는 물회가 좋음;;

그렇죠 호 불호가 있는 메뉴입니다. ㅎㅎ

크아~ 속도에 이리도 멋진곳이 다 있네요ㅎ
사진도 멋지게 찍어주시니 급떙깁니다:]

내 속초가시면 한번 찾아보세요 ㅎㅎ

Congratulations @raah!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대박이네요~ 우와~!!
물회 파스타는 처음봅니다! +_+

바닷가와서 물회와 파스타가 갈등될때 중간길로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