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수제버거 추천 '버거 브로스' | Ramengirl🍜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KR]

다낭 수제버거 추천 '버거 브로스'


안녕하세요, @ramengirl 입니다. 꽤나 만족스러웠던 수제 버거집을 소개시켜드리려 해요 :) 다낭에 위치한 브로스 버거라는 곳입니다.

IMG_2561.jpg

직접 방문하기전 네이버 블로거나 트립어드바이저 등에서 여러 리뷰를 읽고 갔는데요, 인생버거였다는 높은평점이 있는 반면 특별함이 없는 그저그런 버거였다는 평가도 많았어요. 또 '베트남 물가치고 비싼것 같다'는 평이 많았는데 직접 가보니 제가 주문한 치즈버거는 4천원 정도로 굉장히 저렴했습니다...이정도면 저렴한편 아닌가요? ㅜㅜ

IMG_2563.jpg

IMG_2564.jpg

저희는 테이크아웃을 해와 숙소에서 먹었는데요, 숙소까지 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버거는 번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직접 만든 번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패티도 속까지 완벽히 익었음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 패티도 두꺼워서 버거 하나에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프렌치프라이는 좀 식어서 그런지 눅눅해져서 좀 아쉬웠어용ㅜㅜ

IMG_2566.jpg

IMG_2565.jpg

평소에 수제버거를 좋아해서 부산에서 유명하다는 버거집은 다 가봤지만... 이렇게 번, 패티, 소스까지 완벽하게 만드는곳은 본적이 없는것 같아요.(서울에는 많지만요!!) 인생버거였다! 까지는 아니였지만 집 근처에 있다면 자주 가고 싶은 버거브로스였습니다 :D 배달도 된다고 하니 다낭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버거 브로스 맛보시길 바라요^^

DQmVXCCdPKh6T2D2uXXQz2JjHbYHeotjR1W1ALyW3GvhUnd.png


맛집정보

브로스버거

score

31 An Thượng 4, Bắc Mỹ Phú,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다낭 수제버거 추천 '버거 브로스' | Ramengirl🍜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여긴 정말 맛집이예요. 다낭 갔을 때 두번이나 배달시켜 먹었어요 ㅋㅋ

@darkhorse81님 여기 진짜 맛있죠?! 저도 배달되는줄 알았으면 더 시켜먹을걸 그랬어요~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ramengirl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한끼로 거뜬하겠어요

한끼 식사로 문제 없습니다~!! :)

버거네요.. 이것도 체인점인가요??

체인은 아닌것 같아요 :)

소스가 마요+스리라차인가요? 으읔 맛있겠당 ㅜㅠ

소스는 마요 + 케찹이였던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마요네즈랑 케찹의 조합 사랑합니당ㅠㅠ

빵이 맛나보이네요.. 프랑스의 유전자가 숨쉬고 있는 베트남 베이커리~

캬하 빵이랑 바게트는 정말 짱짱~!!

비주얼부터가 맛집은 맞네요ㅎㅎ

맛집 인정입니다^~^

오 저도 요기 가봤다는!!ㅎㅎ 그리운 맛이네욤~잘보고 가요~

@sean2masaaki 저도 다낭 떠난뒤로 이집 버거 생각이 자꾸 나네요ㅠㅠ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계속 베트남이 그립네요^^ 편안한 주말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맛있겠다......ㅋㅋ

ㅋㅋㅋㅋ 놀러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