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engirl Magazine Vol.205] 해운대 소고기 맛집 '육교집' | Ramengirl🍜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KR]

해운대 소고기 맛집 '육교집'


IMG_2151.jpg

안녕하세요~ @ramengirl 입니다. 오늘은 해운대에서 가볼만한 소고기집을 추천드리려 해요 :) 해운대에는 해운대 소문난 암소갈비, 거대갈비 등 정말 유명한 소고기집들이 많죠. 그런데 너무 인기가 많은 곳이다보니 예약이 필수고, 가격도 조금 부담스러운데요, 제가 소개시켜드릴 육교집은 조금 덜 부담스럽게 소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IMG_2152.jpg

기본반찬으로 소고기무국이 나오는데 이게 또 밥을 부르는 맛이에요 :)

KakaoTalk_Photo_2019-02-04-13-09-58.jpeg

저희는 육교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차돌 모듬을 시켜봤어요. 차돌 모듬에는 차돌박이 + 등심 + 안심부위의 소고기가 서빙된답니다.

IMG_2154.JPG

서버분께서 하나하나 구워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식사가 가능해요 :) 중요한 식사나 손님들을 모시고 가기에 좋은것 같아요~! 고기도 딱 알맞게 구워주시고 마늘도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구워주시더라구요!

IMG_2158.jpg

KakaoTalk_Photo_2019-02-04-13-10-07.jpeg

식사메뉴로 된장 라면~!! 제가 이것때문에 육교집을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찐한 된장찌게에 라면사리를 넣은 맛이에요~!! 항상 고기먹고 된장찌게를 먹을까? 라면을 먹을까? 고민했었는데... 이 메뉴 하나면 고민할필요가 없겠죠? ㅎ_ㅎ

![DQmVXCCdPKh6T2D2uXXQz2JjHbYHeotjR1W1ALyW3GvhUnd.png]


맛집정보

육교집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 세실로 100-1


[Ramengirl Magazine Vol.205] 해운대 소고기 맛집 '육교집' | Ramengirl🍜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ramengirl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I am glad that good food can be understood in any language, :) and that garlic looks and smells delicious! :)

먹음직 스럽네요~ ^ㅎ^
(#오타가 있어요#'등신' 이라고 ^^ #일부러?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앗ㅋㅋㅋㅋㅋ> < 하필 저런 실수를...ㅋㅋㅋㅋ

된장라면으로 진짜 깔끔하게 마무리 되겠네요

된장라면 또 먹구 싶어요^~^

마블링이 끝내주네요!

특히 안심이 입에서 녹았어요!!

Korean BBQ <3

The best!! :D

고기가 정말 두툼하네요.^^
된장라면이라니... 상상도 못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