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갈까 말까 고민하다간 갈랑갈!!!ㅋㅋ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네...식당이름이 "갈랑갈"인데, 여긴 이미 여행객들에게 넘나 유명한 곳이에요! 흔한 식당이라 갈까말까하다가 저희 숙소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다보니 안갈수가 없었네요 ㅎㅎㅎ

내부는 상당히 넓었고 종업원들은 그닥 친절하지 않았습니다.

미리 조사해간 이 집의 베스트메뉴만을 엄선하여 주문해보았어요!

20190113_114712.jpg
분보싸오!
오!!! 맛이 괜찮네요~

20190113_115306.jpg
넴루이!!!!
요것도 굿!!!

20190113_115701.jpg
반캇! 생긴게 예쁘지요? ㅎㅎ

20190113_115748.jpg
계란빵에 새우가 들어간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요것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20190113_121313.jpg
이렇게 먹고 가격은 만삼천원!
ㅋㅋㅋㅋㅋㅋ

유명한 식당인데 생각보다 저렴하여 놀랐네요.
(저렴해서 유명한건가?)

베트남 전통음식들을 팔지만, 그 맛을 외국인들 입맛에 맞게 좀 변형을 시켰는지 베트남음식 처음 먹어보는 분들도 무난하게 잘 드실 수 있을것 같은 맛이었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으니 나트랑 시내를 지나다가 눈에 띄면 들어가서 드셔보세요!


맛집정보

갈랑갈

score

10 Biệt Thự, Lộc Thọ, Thành phố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베트남] 갈까 말까 고민하다간 갈랑갈!!!ㅋㅋ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rayheyn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여행객들에게 유명한 곳인데... 친절하지 않다니!! 전 친절하지 않으면 다시 가기 싫어지던데!
음식도 맛있고, 가격이...? 역시나~ 가봐야 될까요? ㅎㅎ

가격도 만족스럽고, 맛도 좋았겠죠?

제가 본 베트남 음식중에 젤 럭셔리 한데요~!!!! 테이블 놓인장소도 굿이네요!!! 실내도 아닌것이 실외같기두 하구염ㅎㅎ

Congratulations @rayheyn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ㄱㄱㅑ~

베트남 너무 너무 가고 싶어지네요~

첨보는 음식이 많네요ㅎㅎ

저도 갈랑가 갔는데
언니 진짜 아이들이랑 발빠르게 잘 다니시는듯 ㅠ

Tasty!!

Try it with a Lager next tim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