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코타에서 간 스벅!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에어컨 빵빵 너무 추운 쇼핑몰!
밖에도 비가 오기에 꽤 쌀쌀하고 바람이 불었어요~

이런날 생각나는건 따뜻한 라떼!
아이들은 핫쵸코!

그래서 코타키나발루의 스벅을 방문해보기로 했답니다!

코타에도 스벅은 많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가격도 우리나라와 별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

1565270248275.jpg
자리잡고 앉았으나 이곳도 에어컨 빵빵 춥기는 매한가지~~

그래도 우리에겐 따뜻한 마실거리가 있으니^^

1565270259476.jpg
아이들은 핫쵸코!
전 바닐라라떼!
흑....근데 커피맛이 한국보다 못하네요.
스벅조차도!!!

말레이시아 커피는 제 입맛엔 영 아닌거같아요-.-;
역시 동남아 커피중엔 베트남이 최곤거같네요 ㅋ

코타에서 춥다고 난리치던게 엊그제인데,
왤케 왤케 덥나요 ㅠㅠ
만사 귀찮고 짜증나는 밤이네요.

이웃님들은 편안한 밤


맛집정보

스타벅스

score

1, Jalan Tun Fuad Stephens, Pusat Bandar Kota Kinabalu,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비오는 코타에서 간 스벅!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rayheyn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베트남 커피가 짱이죠!
근데 스벅은 어느 나라나 똑같을 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요

분위기는 비슷한데 커피맛에서 미묘한 차이를 느꼈어요 ㅋㅋ

스타벅스는 세계 곳곳에..ㅋ

아쉽네요~ 그래도 참고하겠습니다~

베트남 커피가 맛나죠^^

커피가 만족스럽지 못하셨나봐요ㅜㅜ

이렇게더운데 춥다니요 말 레이시아로 피서가야겠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