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 맛있는 밥집 [해장옥] 메뉴추천 및 후기! 선릉역 맛집, 밥집 추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용 ㅎㅁㅎ
이번엔 남친이 갑자기 해장국이 먹고싶다해서
가게 된 밥집을 추천드리려구요!
방금 와인이랑 파스타 먹은 거 올려놓고
해장국집 ㅋㅋㅋㅋㅋㅋ
제가 생각해도 웃긴 ㅋㅋㅋㅋ

여튼 선릉역에 볼일이 있어 잠깐 갔다가
선릉역 1번출구에서 가까운 곳으로 찾아갔어요

[해장옥] 인데요!
술도 안마셨는데 대체 왜 먹고싶었을지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 긁적

그런데 다른 메뉴들도 많고,
가게가 굉장히 깔끔해 보여서 가본곳이랍니다!

찾기는 전혀 어렵지 않았어요 ㅎㅎ

선릉이 아무래도 직장인 분들이 많으시다보니
이런 해장집도 깔끔하게 되어있는 것 같아요!

외관을 깜빡하고 못찍었는데
가게가 커서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IMG_8540.jpg

IMG_8540.jpg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사진들도 있는데 사진은 넘 많았구요 ㅎㅎ

메뉴판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저흰
해장국밥 / 8000원
콩콩국수 / 9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당연히 콩국수가 제꺼 ㅋㅋㅋ
사실 곱창전골이 넘 땡겼지만 좀 과한듯해서
패스 ㅠ^ㅠ 담엔 꼭 먹을거예요 ㅠㅠ

해장옥의 해장국밥은
선지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큰 선지가 많이 들어가있다구..!
기대했어용 ㅎㅁㅎ

주위를 둘러보니까
생긴지 얼마 안 됐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수저도 기스같은거 별로 없고 깨끗하구
가게도 넘 깔끔했거든요!

음식은 되게 일찍 나와용 ㅎㅁㅎ

IMB_Vjygmg.gif

해장국밥이에요!
보글보글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ㅠㅠ

해장국집이니 해장국은 빨리 나오는데
제 콩국수는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IMG_8540.jpg

밑반찬은 꽤나 있는 편이에요~
깔끔하죠 ㅋㅋㅋ
역시 회사원들이 주 타겟이라 그런가봐요~
어른스러운 느낌이랄까요..

사실 이렇게 보면 뭐가 들었는지..
선지가 많은지 큰지.. 감이 안오거든요

IMG_8540.jpg

섞으려고 조금 뒤적거리니
바로 진가를 발휘해버려요 ㅋㅋㅋㅋ
진짜 크고 진짜 많더라구요!!
저도 깜짝 놀랄정도.. ㄷㄷ
선지 말고 천엽 같은 내장도
완전 낭낭하게 들어있더라구요~~

진짜 맛있어요 여러분 ㅋㅋㅋㅋ
앞에서 계속 뺏어먹었어용 ㅋㅋ큐

IMG_8540.jpg

콩콩국수가 나왔어요!
콩콩국수 이름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콩알이 콩콩.... 죄송합니당.. 9ㅅ9

딱 봐도 막 정갈해보이고
맛있어보여버립니다..
면이 메밀면이더라구요.. 그래서 기대했어요

저희 가족이 콩국수에 좀 깐깐해서
(전 아닙니다만)
제 가족이 먹었을때 맛있다고 했을까?
를 생각해보며 먹었어요 ㅋㅋㅋㅋ

검은콩이 살짝 들어간게 은근 신의 한수였어요
사실 같은 콩인데 맛도 다르고 느낌도 다르니
저한텐 물리기 쉬운 콩국수가 아니라
계속 끝까지 먹을 수 있게 해서요!

IMG_8540.jpg

오이 싫어하시는 분들은
빼달라구 하세용 ㅋㅋㅋㅋ

그리고 뭐랄까 엄청 꾸덕해요!
막 파스타 소스 정도는 당연히 아닌데
굉장히 꾸덕하고 고소해서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콩국수 좋아하시는 저희 부모님도
드시면 괜찮네~ 하실 것 같았어용 키키

여튼 주문하면 고추기름이랑 소금을!
갖다 주시는데요 취향에 맞춰 드시라구요~
전 콩국수에 소금을 찹찹~
고추기름은 해장국에 조금 넣으면
맛있어진다고 해요!
남친은 정말 조금만 넣었더니
별 맛을 못느꼈대요 ㅋㅋㅋㅋ

그런데 참 신기하게 해장집의 시끄러움이나
그런게 전혀 없어요 ㅋㅋㅋㅋ
평일 5시반이어서 그랬던걸까욤.

IMG_8540.jpg

가게 내부인데 구석에서 찍어서
조금 좁아 보이네요 ㅠㅠㅠㅠ
이것보다 넓어요~
꽤 넓은 매장이더라구요
어떤 분위기인지 아시겠죠 ㅋㅋㅋㅋ

여튼.. 메뉴판을 찬찬히 보던 중에
배로 만든 음료를 발견했는데요!

진짜 나름의 연구를 통해서
숙취에 도움이 되는 음료 만들엇나보더군용~
너무 신기할것같아여

IMG_8540.jpg

카운터예요! 빵도 판답니다.. ㅇㅁㅇ..
나갈때까지 너무 깔끔한
해장집이에요 ㅋㅋㅋㅋ
진짜 카페 차려도 괜찮겠다 싶을 정도 ㅋㅋㅋㅋ

나중에 진짜 해장하러 오게 된다면
저 배숙이 음료도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
선릉역 근처에서 해장하셔야 한다면
또는 맛있는 밥집, 밥 되는 술집! 찾으신다면
해장옥 완전 추천해용 >_<


맛집정보

해장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선릉로86길 37


선릉역 맛있는 밥집 [해장옥] 메뉴추천 및 후기! 선릉역 맛집, 밥집 추천! [출처] 선릉역 맛있는 밥집 [해장옥] 메뉴추천 및 후기! 선릉역 맛집, 밥집 추천!|작성자 aa2loo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선릉로86길 3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든든한 식사는하루를 더 활기차게 보낼수있게합니다^^

This game is very fun. https://reurl.cc/9EGMj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esteemea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