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권선동] 베트남커피전문점 CAPHE HOIAN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페는 수원 아이파크에 있는 베트남커피전문점 CAPHE HOIAN 입니다.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은 T BUN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려고 했는데 가니까 없더라구요... 망한건가....

그래서 다른 가게들 구경도 할겸 여기는 무슨카페가 있나... 하고 찾다가 발견하게된 CAPHE HOIAN 입니다.

일반 다른 카페들과는 다르게 베트남커피 전문점이라는 말에 혹 했어요. 특이한건 먹어봐야 하는법!!

아 사진에는 일부로 잘랐는데 심리상담도 같이 하는 카페더라구요. 비쌀거 같아서 물어보진 않았어요.

궁금한것도 없었고 해서 전 물어보지 않았지만 관심있으신분은 한번 가보시는것도...

1.jpg

메뉴판은 사진 크기를 맞추려고 했더니 가격이 잘 안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요것만 사진을 좀 크게 키웠습니다.

일행분은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밀크티를 드셨고 저는 여기서 유명하다는 코코넛 커피 아이스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샌드위치 같은 것도 같이 팔지만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저 가격이면 일반 식당가서 그냥 밥을 먹어야죠.

2.jpg

왼쪽이 코코넛커피 오른쪽이 밀크티 입니다. 제가 코코넛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커피랑 같이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코코넛맛이 그렇게 강하지 않았어요. 예전에 다른 카페에서 먹었던 기억에는 코코넛 맛이 강했는데 이건 그렇지 않더라구요.

살짝 은은한? 코코넛보다는 커피향이 더 강했고 전 커피의 쓴맛을 별로 안좋아 하기 때문에 서로 단점을 보완해줘서 전 더 좋았습니다.

밀크티도 맛있었어요. 꽤 달았거든요. 완전 달지는 않았지만 적당히 달아서 전 좋았던거 같아요. 하지만 뜨거운 음료는 좋아하지 않습니다 ㅋㅋ

3.jpg


맛집정보

CAPHE HOIAN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동수원로 177번길 90


[수원 권선동] 베트남커피전문점 CAPHE HOIAN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rlawogud88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