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맛집] 방콕 야시장 ! (진짜 맛집만 올립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이어 두번째 글을 작성해 봅니다.
글을 쓰기 전에, 저는 진짜 맛집만 올린다는걸 말씀드리고 싶어요.. 전국적으로 있는 체인점 같은 것들은 올리지 않습니다.. 정말 음식을 먹었을 때 "와.. 진짜 맛있다.. 이 집 없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하는 집들만 올릴테니, 모쪼록 참고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맛집을 가지 않은 주에는 글을 올리지 않을 예정입니다.)

본론으로 들어와서,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건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방콕 야시장 입니다.

해가 화창한 주말 오후, 건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커먼 그라운드에 방문하였습니다.

IMG_2707.JPG

여기에 "방콕 야시장" 이라는 맛집이 있는데요, 사실 두번째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첫번째 방문 시 넋놓고 식사를 했기 때문에, 제대로된 사진은 두번째 방문때 찍었습니다.

IMG_2706.JPG

외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들어오는 문이 하나인데, 당겨야지 열립니다. (열심히 밀다가 안 열려서 그냥 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이런 맛집을 그냥 지나쳐 가다니.. 안타깝..)

IMG_2704.JPG

항상 저렇게 밥과 물이 제단(?) 위에 놓여져 있습니다. 저번 방문때는 가게 안에 있었는데, 오늘은 가게 밖에 놓여져 있네요.. 태국에서는 가게 번창을 위해 이렇게 하나봐요 ㅎ 이런거 하나하나까지 태국느낌 물씬 나서 좋네요 ㅎ

메뉴는 이렇습니다. (사장님 허락을 맡고 사진을 찍었어요)

IMG_2699.JPG

IMG_2700.JPG

IMG_2701.JPG

IMG_2702.JPG

IMG_2703.JPG

이거 말고도 여러분들이 익히 아시는 푸팟퐁 커리, 똠양꿍 등이 있는데, 사진을 많이 올리기 싫어서 기본적인 메뉴들만 올리겠습니다.

IMG_2692.JPG

IMG_2693.JPG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태국 느낌 물씬 나죠?ㅋㅋ

지난번에는 팟타이 무와 푸팟퐁 커리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팟타이 오리지널과 팟끄라파오 무쌉 (이게 레알 맛있어요)을 먹기로 했습니다.

IMG_2690.JPG
이름도 요상한 팟끄라파오 무쌉 입니다. 매콤하니 진짜 레알 맛있습니다 ㅎ 양도 많아서 너무 좋아요 ㅎ 고수 싫어하시는 분들은 주문시 꼭 빼달라고 하세요 ㅎ

IMG_2691.JPG
팟타이 입니다. 다른 음식점 (메ㅋ타이, 오리엔탈x푼) 같은데 보다 제 입맛으로는 훨씬 맛있네요. 가격도 엄청 착하고, 양도 엄청 많습니다. (음식 두개 시키면 진짜 배 터지게 먹고도 남습니다.) - 팟타이를 비비기 전에 찍었어야 되는데, 배가 고파서 막 찍었네요..

서울대 입구 쪽에도 방콕야시장이 있는데, 거기는 안 가봐서 모르겠네요.. 여튼, 여기는 정말 안 망하고 오래오래 남았으면 하는 음식점이니, 근처에 오실 일이 있으시면 한번 꼭 먹어보세요 ㅎ 후회 안 하실겁니다. (고수 싫어하시면 꼭 빼달라고 또는 적게 넣어달라고 말씀하세요 ㅎ)

별 5개 만점에 4.5개 주고싶습니다.

이상으로 급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번에도 더 맛있는 음식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맛집정보

방콕 야시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4동 아차산로 200


[건대 맛집] 방콕 야시장 ! (진짜 맛집만 올립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rnjsgoso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뭐이리 잘먹고 다니는겨 ㅋㅋㅋ

ㅋㅋㅋ 여기 진짜 맛있어! ㅋㅋ 완전 강추임

딱 봐도 맛있을거 같아요
건대 ! 꼭 가봐야 겠어요

그죠 ㅎㅎ 진짜 맛있습니다 ㅎ 웬만한 태국 음식점 보다 월등히 맛있어요 ㅎㅎ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오 체인인줄 알았어요

서울에 몇개 없더라구요 ㅎ

Congratulations @rnjsgoso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rnjsgoso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