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건대입구역 육회 맛집~! "육성회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육회집인데 왜 메인 사진이 육회가 아니냐구요?

육회 못지않게 저 "비벼먹는 떡꼬치" 도 엄청 맛있기 때문이죠 ㅋㅋ

건대에 놀러다니면서 육회 생각이 날 때는 이 집에 가서 먹습니다.

근처 무한리필이다 뭐다 많지만, 무한인 집은 퀄리티가 별로 좋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잘 가지 않는 편입니다.

IMG_1862.JPG

왼쪽 아래에 있는게 육사시미 이구, 오른쪽 위가 육회에요 ㅎ 퀄리티는 정말 좋습니다.. 저 포함 4명이서 같이 갔는데, 다들 또 가고싶다고 말 할 정도니까요..

1243.png

사장님 방침 상, 육회와 육사시미가 저렴한 대신, 술값으로 남기신다고 하네요 ㅎ 가시면 한병 이상은 술을 시켜주시는 센스~

123.png

가게 앞 분위기 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생각보다 작아요ㅎ 단체손님도 안 받으셔서, 최대 들어갈 수 있는 인원이 4명입니다 ㅎ
또한 피크 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못 들어가실 수도 있으니, 8~9시 쯤 미리 오셔서 즐기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ㅋ (사진은 초상권을 위해 어피치로 도배 해 놓았습니다.)

글쓰는 재주와 사진찍는 재주가 없어, 평소 SNS 같은 것을 많이 하고 있지는 않지만, 이사를 많이 다닌 관계로 전국 방방 곳곳의 맛집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어쩌다 보니 테이스팀이라는 곳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정말 괜찮은 맛집들" , 사진은 많이 없지만 "레알 나만 알고 싶은 맛집들"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추천인 : @hyokhyok


맛집정보

육성회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동일로24길 19


[서울] 건대입구역 육회 맛집~! "육성회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invite

드디어썼군 ㅋㅋㅋ 고생했어 ㅋㅋㅋ

드뎌 왔습니다 ㅋㅋ

우와! 스팀잇과 테이스팀에 오신 걸 환영해요! +_+
육회집에서 비벼먹는 떡꼬치라니! 언발라스하네욤!

그죠? ㅋ 저게 예전에 학교앞에서 먹던 떡꼬치 딱 그맛이어서, 한번 숟가락으로 퍼먹으면 멈출 수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but 칼로리는 덤.. ㅋㅋㅋ

반가워요~^^

저도 반가워요~!!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rnjsgosoa님, 테이스팀 헤드헌터로 함께하게 되어 참 기뻐요! 여기에서 테이스팀 헤드헌터의 역할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고, 같이 스팀잇&테이스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요. 사랑해요 <3!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979.42
ETH 2916.97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