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중동 일본식 카레 전문점 고메야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romi 입니다 ^^

한동안 피곤이 누적 되어서 인지

뒹굴 뒹굴 게으름을 피우다 글을 쓰네요 ㅎ,ㅎ

이번에 소개해 드릴 집은 부천 중동에 위치한

일본식 카레 전문점 고메야 입니다 ^. ^/

2.png

고메야에서는 조미료와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장시간 조리하여 만든 건강식 카레를 만들어요^^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은 음식이죠 'ㅁ'?

동생과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룰루랄라~

고메야로 달려갔어요~ >_</

11.png

가게안의 인테리어는 예상 하셨겠지만 'ㅁ'

깔끔한 일본식당의 느낌입니다 ㅎㅎ

2.png

2.png

주문한 음식

카레셋트중 새우set(12,000원)

여기에 토핑 추가로 치킨가츠 (3천원)

동생은 불고기우동(7,500원)

주문한지 얼마지나지 않아 기본 셋팅이 되고

11.png

식사가 나왔습니다 ^..^*

1.png

2.png

1.png

대파와 불고기가 가득 들어간 우동은

쌀국수의 육수향이 느껴 지는 맛이였습니다.

그런데 희한한 것은 나름 우동하고 잘

어울리더라구요 'ㅁ'a

1.png

우동의 육수는 상당히 진한편 이었어요 'ㅁ'

2.png

카레에서 새우튀김은 바삭 바삭 했구요

카레는 꽤 묽었어요 'ㅁ'

일반 한국 카레의 느낌이랑은 좀 틀리더라구요

자극적인 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ㅎ,ㅎ;

건강한 맛~!

마지막으로 치킨가츠~~ 'ㅁ'/

11.png

이 아이는 바삭바삭하고 깔끔 담백한 맛~!

튀김옷은 얇고 고기가 두꺼워 씹는 맛도

참 좋았습니다 ^^*

이렇게 주문한 음식을 모두 냠냠하고

저는 집으로 고고~~~♡

고메야
경기도 부천시 중2동
두산위브더스테이트 8단지아파트 801~803출구


프로필2-1.gif


맛집정보

고메야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2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건강한 카레라고하니 더 먹고싶습니다.ㅋ

신기한건 한번씩 먹어봐야죵 ㅎ,,,ㅎ/

먹어봐야죵!두번먹어봐야죠!ㅋㅋ

혼자... 다드신거 아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맛나겠네요
바삭한 새우튀김이랑 돈가스 크게한입 먹고싶네요ㅠㅠ

ㅎㅎ 설마 혼자 다 먹었을까용 >_</
그 정도로 위가 컸으면 좋겠다는 바램은 있습니다ㅋ,,ㅋ
먹고싶은거 쉬지않고 골고루 다먹게 + 0+./

진짜 푸드파이터들처럼 많이 먹을수 있음 좋겠네요!!! 저도 먹는거 좋아하는데 맛난 음식 앞에두고 돌아서는 아쉬움이란 ㅠㅠ

토핑이 일반 메뉴로 봐도 되겠는데요?? 양이 엄청 푸짐해요~
불고기 우동은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정말 맛이 궁금하네요~ 맛있겠어요~~!!

불고기 우동은 쌀국수 국물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
참 신기 + 0+*
우동 맛있어용 ㅎㅎ

카레 위에 있는 새우튀김이 시선강탈 +_+

비쥬얼이 +_+ 나 맛있어 하는거 같죵~ ♡

혼자 다 드셔놓고... 동생 데려갔다고 뻥치기 없기~ㅋㅋㅋㅋㅋ
다른건 모르겠고, 불고기 우동은 한번 맛보고 싶네요^^

동생 델꼬 갔다구요~~!! ㅋㅋㅋㅋㅋㅋ
여기 우동진짜 희안하게 맛있어용 ㅋㅋ
일반 우동맛이 아니라는 >_</

역시 일본식 카레!!! 맛나 보여요!! :)

좀 싱겁기는 한데 그래도 맛은 좋아용 ^...^*

요것저것 다 시켜 드셨군요!!! 꿀꿀이!!!ㅋㅋㅋ 세우튀김에 카레찍어먹으면 맛있는뎅

ㅋㅋㅋㅋㅋ 먹고싶은건 먹어야지용~~!!
새우튀김에 카레 넘나 잘 어울려요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om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앙!
맛나겠다
언니 이번주 밋업 잘해요
함께하지못해 미안하규요

ㅎ..ㅎ 담에라도 기회되면 함 모이자구 ^^
모이는게 쉽지가 않네 > 0</

..아 침이 마구마구...
딱 배고픈시간에 맛있는걸를 보니까 너무 좋아요 ㅎㅎ;;

원래 먹스팀은 배고픈시간에 올려주고 보는게
최고지용 > 0< 헤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