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 일본라멘집 '유루유루'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하루 중 가장 어려운 고민이기도 합니다. 제가 일하는 근처는 온통 사무실들이기 때문에 회사사람들의 입소문이 아니면 맛집을 알기 어렵지요. 그래서 발로 뛰어 알아보던 중 괜찮은 라멘집을 발견했습니다.

batch_IMG_3344.jpg
'유루유루'라는 일본음식점입니다. 저녁에는 이자카야가 되는 모양이더군요.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150길 37

batch_IMG_3342.jpg
실내는 대략 이런 분위기입니다. 혼자 갔기 때문에 닷지에 앉았습니다. 사진의 오른쪽으로는 바로 주방이 있어서 음식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 와 본 가게이기에 가장 기본으로 보이는 돈코츠라멘(7,500원)을 주문했습니다.

batch_IMG_3339.jpg
두둥! 나왔습니다. 사실 테이스팀에 올릴 생각은 없었는데 음식을 보자마자 괜찮은 곳 같아서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batch_IMG_3340.jpg
면은 이렇습니다. 약간 제 기준에서는 가느다란 면이 나왔습니다.

batch_IMG_3341.jpg
차슈는 이렇게 두툼합니다. 국물은 너무 진하지 않고 적당했습니다. 하지만 다 먹을 때쯤엔 조금 느끼한 정도였습니다. 일본음식점 가면 있는 자주빛 무짠지의 힘을 빌어 느끼함을 정리했습니다. 면 음식 국물이란 것이 재료만 나쁘지 않으면 어느 정도 합격점을 주고 싶네요. 제 입엔 괜찮았습니다.

batch_IMG_3343.jpg
재방문 의사가 충분한 곳입니다. 다음에는 쿠로마유라멘을 먹어보고 싶네요.


맛집정보

유루유루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논현로150길 37


논현동 일본라멘집 '유루유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입니다^^!
@room9님의 퀄리티 높은 [논현동 일본라멘집 '유루유루']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이 정도가 높은 퀄리티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감사합니다. 테이스팀이 더욱 훌륭한 서비스가 되길 응원합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풀매수

오늘 인형 뽑기에서 5만원 날리고 온 양반이...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oom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이젠 큰 기대 안 합니다...

으음~!~ 아주 맛있겠는데요. ㅎ

음식이란게 또 개인 취향도 있으니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전 만족했습니다. 또 가고 싶으면 맛집으로 해 주려구요.

국물이 보얀것이 ㅜㅜ 한젓가락 하실레예 ?!

열젓가락쯤 하고 싶습니다 ㅎㅎ

우와~~ 맛나겠어요보팅합니다ㅎㅎ

역시 피로엔 유루 유루 유루~사...

간이 안 좋아서 힘든가봐요 ㅋㅋ 우리집에 처방받은 우루사 남는 거 있는데 보내드릴까요 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논현로150길 3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혼자앉는곳을 닷지라고 하는군요
고기도 두툼하고 맛있을거 같아요
라멘 먹고 싶어지네요

넵넵 닷지 테이블이라고 부르네요. 두꺼운 차슈가 씹는 맛도 있어 좋았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