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Tasteem (미국 남부 가정식 즐기기 Shy bana)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저도 드디어 처음으로 테이스팀에 첫 글을 남겨봅니다~

IMG_1453.jpg

얼마전 갔던 미국 남부 가정식을 전문으로 하는

샤이바나입니다.

TV 프로그램중 맛있는 녀석들에 방영이 된후로

더욱 유명해진곳이라고 하네요.

저는 일부러 점심 시간을 피해서 가서

여유롭게 식사를 할수 있었는데요.

평소엔 줄을 서야 할 정도라고 하네요~

IMG_1439.jpg

일단 안내에 따라 자리에 앉습니다.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정한 후

카운터로 가서 주문을 하고 결제를 합니다.

자 그럼 메뉴판 먼저 보실까요?

IMG_1441.jpg

역시 예상대로 느끼느끼한 메뉴들이 가득!!!~ ㅎㅎㅎ

저는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와

느끼한 맛을 조금 잡아줄 매콤한 씨푸드 잠발라야 그리고

오리지널 마카로니&치즈와 코울슬로를 시켰어요~~~

IMG_1440.jpg

음식이 나올동안 인테리어 한번 보실까요~~~

IMG_1472.JPG

왠지 미쿡 냄새가 나는듯한 인테리어~~~ 킁킁!!!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 할만한 인테리어지요~~ ^^

음식은 금방 나오는 편이에요~

IMG_1447.jpg

아주 느끼하고 맛나게 생긴 마카로니&치즈~~ 아흠~~~ 너무 맛있어용~~~ ^^

IMG_1449.jpg

씨푸드 잠발라야~~ 통통한 생새우가 들어가있고

오징어와 해산물도 듬뿍

IMG_1452.jpg

재료를 아끼지 않은 부분이 참 맘에 들었어요~~

IMG_1448.jpg

치즈 스파게티도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고요~~

아주 맛나게 냠냠 잘 먹었습니다~~

무시무시한 칼로리 폭탄이겠지 싶을때 눈에 띈 로고....

IMG_1473.jpg

ㅎㅎㅎ 아주 맘에 드네요~~~

역시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

그러고 보니 여기 저기 적혀있네요~

이 가게만의 모토인가봐요~~ ㅎㅎㅎ

맛이며 분위기며

여성분들의 브런치 장소로도 괜찮을것 같아요~~ ^^

여러분도 미국 남부 가정식이 맛보고 싶으시다면

한번 방문해 보셔요~~

상호: SHY BANA (샤이바나)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아이파크몰 서관 7층


맛집정보

SHY BANA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동 한강대로23길 55


상여자의 Simple Tasteem (미국 남부 가정식 즐기기 Shy bana)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 순간 로사리아님 미국남부에 다녀오신줄 알았지뭐예용 히히 찐한 마카로니와 씨푸드 잠발라야 맛있겠다요~~^^

헤헷~~~ 저도 서울 한복판에서 미국 남부 가정식을 먹게 될줄 몰랐지 뭐에요~ 좋은예감님~~~
꽤 괜찮은 맛이었답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아이파크몰 서관 7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맥앤치즈가 먹고 싶네요 어렸을 적 미국에서 처음먹었을때 진짜 충격적인 맛이었었는데요 ㅎㅎ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며칠 지나니 맥앤치즈 생각이 솔솔 나기 시작하네요~~ ^^
즐건 주말 보내셔요~~

맛있겠네요.. ㅠㅠ

오늘은 먹고보자 다이어트는 낼부터 ㅎㅎ
재치있네요
먹스팀 잘 보고가요^^

ㅎㅎㅎ 그 문구에 현혹 되어 마구 먹었답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osari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울 로사님이 테이스팀에 행차 하시었군요ㅎㅎㅎ
미쿡식 가정식 로쉡이 추천하니 더욱더 궁금하지만
직접 만드신 것보단 덜궁금 합니다ㅎㅎㅎ

ㅎㅎㅎㅎ 역시 남이 만들어주는 음식이 가장 맛있구나를 다시한번 느끼고 왔답니다~~~ ^^

제가 좋아하는맛있는 녀석들에 나온곳이군요
너무 맛있겠어요❤

전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 느끼한음식이 땡길때 추천합니다~!~ 하늘님~~~

사진으로 보니 먹고싶어지네요 ㅎㅎ 치즈스파게티 먹으러 출동해야겠어요~

^^ 느끼한 음식이 먹고 싶은 날이 있지요~~ 맛난 점심드셔요~~ ^^

썸네일 보고 오늘 로사님 맘단단히 먹으셨구나 했는데ㅎㅎ맛집에 다녀오셨군요~^^ 로사님이시라면 집에서 재현 하실것 같은데요ㅎㅎ주말 잘보내세요~^^

ㅎㅎㅎ 역시 남이 해주는 음식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주니님!!~
주니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