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단위 외식 추천 - 수원 우장군 아! 싸 갈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가게 이름을 잘 보면..
아싸 갈비가 아니고... 아! 싸 갈비 입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가성비를 먼저 논해주세요하고 가게 이름에서 말을 하고 있어요.

저도 처음 가봤는데요.

이게 가장 주 메뉴인 양념소갈비예요. 1kg를 시킨 양이네요.. 약 47,000원이었던 것 같아요..숯불을 사용해서 굽는데.. 일단 한우는 아닙니다. 한우라면 이런 가격은 힘들겠죠 갈빗살이니..

요래 굽고 있는데.. 벌써 창 밖을 보니 대기팀이 엄청 많아졌더라구요.

아마도 이 지역에서는 외식의 명소이지 않을까 생각되요.

맛은.. 음 한우를 생각하면 부족하고 수입소를 생각하면 괜찮은 정도입니다. 가격대를 생각하면 만족스럽구요.. 그리고 상차림을 보면 반찬등을 아끼지 않고 잘 서빙해주는 것이 참 마음에 드는 집이었습니다.

먹고 나서는 아 왜 가게 이름이 '아! 싸 갈비' 인지 알겠더라구요.

수원에 거주하는 분들이 가족단위 외식을 고려할 때, 가볼만한 맛집입니다.


맛집정보

우장군 아!싸 갈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조원1동 수일로 269


가족단위 외식 추천 - 수원 우장군 아! 싸 갈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름 재밌네요 ㅎㅎ 저렴하게 실컷 먹고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네 가격이 부담 없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 :-D

식당에서 1키로 47000원이면 정말싸죠. 마트가도 1키로 3만원정도 하는데 비용 제외하면 거의 안남게 장사해주시네요

추가로 500g 단위도 팔았으니 좋은 것 같아요~!... 지금 보니 49000원이네요.. 바꿔야겠다 ㅎㅎ

Looks yummy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es, it is deliciou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ryanhkr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고마워요~!

고기질이 완전 좋아 보여요^^
전 고기는 밥이랑 먹어야 제맛이라서 ㅎㅎ
흰밥에 먹고 싶네요 :)

전 온리 고기파인데~
밥파시군요~

흰쌀밥과 함께하면 더 맛날 것 같아요!!

진짜 맛나보여요..ㅋ

부담 없이 외식 하기 좋아요!
소고기 먹으려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조원1동 수일로 26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어제 요런고기 먹었는데 ㅎㅎㅎ저는 다음에 소개해야겠네요 ㅎㅎ [경매이벤트]세번째 보팅왔습니다. ㅎㅎ
테이스팀 1등 기원하며 북마크찍고 가겠습니다. 가즈아

감사합니다. 그림 잘 받았습니다.
종이 두께가 엄청나네요~~ :-)

엇 윗지방에도 이런 착한 가게가 있군요!! 먹을거 싸게 많이주는사람=좋은사람, 착한사람

사장님 천국가실거에요^^

착한 음식점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사장님은 슬프시려나 ㅎㅎ

Congratulations @ryanhk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