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여름이 온다~ 설빙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오늘 휴일을 보내며 내내 집에 있다가
저녁 후식으로 찾은 설빙 위례점입니다.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27

KakaoTalk_20180606_222416042.jpg


겨울 시즌에는 잠시 문을 닫았다가 다시 여름이
되어서 문을 열었다고 하는데 도착 했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조금 후에는 꽉 찰 정도로
이제는 많이 찾아 오는 여름 시즌이 된것 같습니다.

저녁을 삼겹살로 잔뜩 먹었지만 4인 식구인
우리가족은 2인 1빙수를 시킵니다.

KakaoTalk_20180606_222415589.jpg

지존 메뉴라고 생각하는 '애플망고치즈설빙'과
'팥인절미설빙'을 두개 시켜서 순식간에 먹어치웁니다.
보통 한끼를 아끼고? 먹어야할 후식 가격이지만
여름에는 가끔 찾게되는 마성의 맛인것 같습니다.

KakaoTalk_20180606_222415807.jpg

이벤트로 1만5천원 이상 구매시 아이스백을 선물로
주네요.

이제 더욱 더워지면 더 자주 팥빙수를 찾게 될것 같네요.
휴일 마무리 잘 하시고 이틀만 또 보내면 주말이네요~
화이팅!!


맛집정보

설빙 위례신도시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장지동


[Tasteem] 여름이 온다~ 설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삽겹살은 잔뜩 드시고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빈공간을 찾아서 들어가는 매력 설빙 ㅎㅎㅎㅎㅎ

크.. 그래서 저는 살짝 탈이 났어요 맛만 봤어야 하는데 욕심은.. 끄치 없꼬.. ㅋㅋ

또까튼 실수를 반보칸ㄷ ㅏ..

설빙 처음 먹었을때 그 신세계란..

저두요~~ ㅎㅎㅎ

ㅎㅎ 그렇죠
으... 어제는 오랜만에 급하게 먹었는지 장에서 신호가 오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yh0505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설빙에 자주들리게 되는 계절이 왔군요 ㅎㅎ
저의 최애메뉴는 딸기치즈빙수! 저 치즈케익큐브 너무 좋아요 ㅠㅠ

치즈 큐브 먹다가 애들과 싸워요 ㅎㅎ
1숟 1개!!

캬~~ 저도 먹고싶어요~~~ㅎㅎㅎ

망설임 없이 돌격 앞으로~ ㅋㅋ

진짜 여름이 왓나봐요 ㅎㅎㅎ 저도 팥빙수가 땡기는군요 ㅎㅎ

날이 좀 더워지니까 더 땡기더라구요 ;D

빙수의 계절이 왔습니다!

여름 오는게 좀 무섭긴 하지만 계절음식? 먹는 맛은 있네요 ㅎㅎ

팥빙수랑 인절미는 정말 찰떡궁합!!

빙수 속의 떡 찾는 재미가 있죠 ㅎㅎ

ㅋㅋ 아이스박스때문에 설빙가야 하나요~ ㅎㅎㅎ

후후 어차피 가실 것이라면 이벤트 기간에 ㄱㄱ 입니다~

생각하면 할수록 무궁무진한 팥빙수의 발전이네요.ㅋ
한두개만시켜도 만오천원은 훌쩍넘어가니 아이스백은 백프로 겟이겠어요~

가격은 이미 디저트로 보기에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아이스백 가격 포함이라고 보시면되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