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 예쁘고 맛있는 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공방.PNG
작년 크리스마스쯤 갔었던 구름공방입니다. 구름공방이라는 이름만큼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정말 많았고,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였어요 ㅠㅠ 너무 너무 예뻐서 사진을 엄청 찍고왔었어요 ㅎㅎ여름 분위기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불고기.PNG
비쥬얼이 좀 생소한 불고기 피자가 나왔어요. 흠 이 피자는 생각보단 그냥 그랬어요...ㅠ 개인적으로 피자는 좀 소스가 확 느껴지는 게 맛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가끔은 이렇게 특이한 피자를 먹어보는 것도 나쁘진 않네요.
구름.PNG
다음은 구름크림파스타입니다. 이것도 비쥬얼이 좀 특이한편이었어요. 전혀 느끼하지 않고 살짝 얼큰해서 먹기 너무 좋았어요. 파스타안에 면도 엄청 다양했어요. 치즈도 쭉쭉 늘어나고 정말 맛있던 요리 중 하나에요!! 강추입니다!!!
코머넛.PNG
코코넛 순살치킨이 나왔어요. 허니 머스타드소스도 너무 귀엽게 나와서 보면서 웃음이 절로났어요! 치킨을 머스타드에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었고 야채도 듬뿍 주셔서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ㅎㅎ


맛집정보

구름공방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과천시 별양동 1-11


음식이 예쁘고 맛있는 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ahoju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14.90
ETH 2997.9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