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와 만두의 만남^^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맥.JPG
맥주만 마셔도 괜찮아요. 어떻게 매번 고기를 먹어요라는 글귀처럼 고기와 맥주를 같이 파는 이 집! 순서대로 골든 퀼시 모카예요! 색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저는 이중 과일향이 나는 첫번째 골든 에일이 가장 맛있고 좋았어요 ㅎㅎ 저같이 술 잘 못마시는 분들에게는 과일향이 나는 골든 에일 추천드려요!

고기.JPG
직접 양념을 만들어서 만든 매콤한 돼지고기에요 매운거에 궁합이 잘맞는 퐁듀 ㅎㅎ 매운고기에 퐁듀조합이라니 ㅠㅠ 너무 맛있어보여요 살짝 찍어 먹어보니 매운맛이 중화되면서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맛이 올라오는게 너무 잘 어울렸답니다. 사이드도 너무 맛있었어요!

만.JPG
고추모양의 만두라 ㅎㅎ 보기에도 신기하고, 간장에 찍어 먹으니 더 맜있는 고추만두 ㅎㅎ 고기와 야채로 꽉꽉 채워진 고추 만두는 역시나 약간 매콤하지만 너무나 맛있었어요 몇개 없어서 너무 아쉬울정도였어요 또먹고싶다 ㅎㅎ


맛집정보

낯선고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대현동 연세로2길 85


맥주와 만두의 만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ahoju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