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야스곱창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거 한 면 맞추면 음료가 공짜에요.
모두 맞추면 곱창1인분 공짜! 다 맞추려면 몇 일 걸릴 듯해서.. 빠르게 포기하고 음료수 마셨습니다.ㅋㅋ
한면 음료공짜.JPG

한 판메뉴에요.
양이 진자 많죠 !!
양도 양인데 안 질기고 양념이 맛있어요. 곱창 양념이 맛있어도 질기면 먹기 힘들어서 안 먹게 되는데 이건
전혀 노노 그런거 하나도 없었어요.
그리고 다들 콘치즈 추가한다길래 저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고소해서 더 맛있더라구요. 다들 왜 추가하는지 알 것 같았음 ㅎㅎ
한판메뉴 양많음.JPG

콘치즈추가.JPG

계란찜 비주얼~~~
안 퍼먹을 수 없는 비주얼이에요 ㅋㅋ
부드럽고 양념 되어 있는 곱창이랑 먹으면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계란찜.JPG


맛집정보

부야스곱창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아차산로31길 28


부야스곱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angmyungcorp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