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개장 진개장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진개장? 처음들으면 간장게장을 생각하십니다.
하지만 진개장집은 육개장집입니다.
가성비도 짱인것이
육개장+탕수육이 8천원입니다.

진개장2.JPG
메뉴 간결하게 보세요.

육개장진개장.JPG

탕수육과함께 나온 육개장입니다!!
명품샷입니다.
가성비 최고 진개장 세트메뉴입니다.


맛집정보

진개장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계양구 오조산로89번길 6


육개장 진개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angmyungcorp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헐 탕수육 나오면 게임 끝이죠
육계장 탕수육 ㅎㅎ

게임끝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