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트라토리아오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생활의 달인에 나온 유럽 가정식 트라토리아오늘 입니다. 회기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맛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1.PNG

저는 항정살 리옹식 샐러드, 허브치킨 라따뚜이와 이름이 기억나지 않지만 함박스테이크가 있는 리조또를 주문하였습니다.

2.PNG

3.PNG

4.PNG

식전 빵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따뜻할 때 옆에 크림이랑 먹으니깐 맛있었습니다.

다른 블로그에 보면 라따뚜이를 많이 주문하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저도 저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5.PNG

그리고 함박 스테이크가 있는 리조또가 나왔습니다. 함박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니깐 맛있었습니다.

유럽 가정식은 처음 다녀와봤네요. 다음번에 기회 되면 또 와야겠습니다.


맛집정보

트라토리아오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동 이문로 17-26


[Tasteem] 트라토리아오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보기만 해도 군침이 나옵니다!

함박 리조또 맛있을거 같아요
회사근처에 있으면 점심메뉴로 딱 좋은거 같은데 ㅠㅠ
생겼으면 좋겠네요

합박스테이크 리조또라니 ㅎㅎ 특이하네요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9

모든 메뉴들을 보니 와인 한잔이 급 당기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67.81
ETH 2942.54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