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서촌 잘빠진메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서촌에 위치한 잘빠진메밀 입니다.
경복궁 근처에 오게 되었다가 알게 된 곳입니다.

생활의 달인에서도 나왔던 곳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습니다.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데 위에서부터 줄 서있더라고요. 조금 기다려서 먹었습니다.

1.PNG

2.PNG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손님들은 많았습니다. 저도 기다린 끝에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메밀국수와 만두전골을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메밀국수는 8,000원 / 만두전골은 18,000원(2인)이 였습니다.

3.PNG

4.PNG

메밀국수에 전복도 있더라고요.
만두전골에도 만두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 좋았습니다.

5.PNG

6.PNG

국물도 맛있고 만두속도 꽉 차있네요.

다른 손님들은 감자 전도 많이 시켜 먹더라고요. 먹고 싶었지만 너무 많아서 다음번에 오면 먹어봐야 겠습니다.


맛집정보

잘빠진메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운효자동 자하문로 41-1


[Tasteem] 서촌 잘빠진메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우 줄이 장난 아니네요 ㅎ 잘보고 갑니다

네 ㅎㅎ 사람이 많았어요!

너무 먹고싶어요 안먹은지 너무 오래됐네용ㅋㅋㅋ 담주말에 먹으러가볼게욧!

맛있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donghw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 메밀국수에 전복이 똭.... 만두전골도 속이 꽉~찼네요!
제가 좋아하는 메밀국수에 만두까지 환상의 조합이네요 ㅠㅠㅠㅠ
반드시 꼭꼭 가보고 싶어요!!ㅠㅠㅋㅋㅋㅋ

그러게요ㅠㅠ 전복까지줘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메일국수에전복이라니 첨보는비쥬얼이네요!!+_+ㅎ

ㅎㅎㅎ네 메밀국수도 맛있고 전골도 맛있었어요

달인집이군요...
역시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네요
음식을 보니...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955.99
ETH 2884.2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