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육전식당 신설동 1호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왔던 육전식당 입니다.
신설동에만 3호점까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2.PNG

3.PNG

기본 상차림이 나오고 명이나물은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고기는 직원분들이 구워주셔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4.PNG

5.PNG

고기를 다 구우시면 한쪽에 담아 주십니다. 처음 온 손님은 맛있게 먹는 법에 대해서 알려주셨어요.

7.PNG

고기도 맛있고 명이나물에 싸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2명이서 갔는데 2인분은 적은 거 같아 1인분을 더 시켜서 먹었습니다.

8.PNG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볶음밥도 고기만큼이나 맛있었어요.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네요.


맛집정보

육전식당 1호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신설동 난계로30길 16


[Tasteem] 육전식당 신설동 1호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언젠가 함 가봐야겠어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donghw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볶음밥이 특이하네영??

네 ㅎㅎ 그래도 맛있습니다

비주얼부터가 맛있어보여용 ㅎㅎ

마무리로 볶음밥 끝내주네요^^

ㅎㅎ고기도 맛있고 볶음밥도 맛있네요

이곳은 저도 사랑하는 집입니다!! 고추냉이 얹어서 자극적이고 고소하게 냠냠....
맛있는 온도에서 직접 구워주시니 더 좋은 것 같아요~

네 ㅎㅎ마자요 온도를 체크해서 구워주셔서 ㅎㅎ 편하고 맛있었네요!

반찬도 시골스럽게 잘나오네요..
요런 음식이 맛있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3041.44
ETH 2985.8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