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자연별곡 강남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자연별곡에 다녀왔습니다.
강남역 12번 출구로 나오셔서 역삼역방향으로 쭉 가다 보면 간판이 보입니다.

일찍 와서 그런지 대기팀이 없어서 바로 입장하였습니다.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음식 종류가 다양에서 좋았습니다.
자취를 하다 보니 밥을 대충 챙겨 먹을 때가 많았는데 오랜만에 한식을 많이 먹어서 좋았습니다
.

개인적으로 아이스 홍시가 너무 맛있어서 여러 번 먹었습니다.차가워서 시원하기도 하고 맛있었습니다.

다음번에도 한식 생각이나면 자연별곡으로 와야겠네요.


맛집정보

자연별곡 강남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테헤란로 117


[Tasteem] 자연별곡 강남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번 역은 강남, 강남역입니다.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렇게 좋은곳이 있었네요 그렇게 먼곳이 아니라 가볼수도 있겠습니다^^

ㅎㅎ네 자연별곡 좋은 것 같아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번 역은 강남, 강남역입니다.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edonghwang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자연별곡 요번 메인이 삼겹살 , 고추장 삼겹살이라서 ~
아주 맛있던데요~ 저도 저번주에 다녀왔거든요.

마자요 ㅎㅎ 삼겹살먹었습니다.
저도 빨리 또 가고 싶네요 ㅠㅠ

자연별곡 ㅠㅜ 너무 부럽습니다
맛나게 식사하시고 오셧겟군요
보팅해서 테이스팅 순위도 많이 올라가세요^^ 화잍이!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화이팅!!

강남이군요...
강남은 정말 맛있는곳이 많은것같아요
여기 포함해서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