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강남 스시에비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강남역 초밥 뷔페 스시에비뉴 입니다.

친구들과 초밥집을 찾다 가게 된 곳입니다. 시간은 저녁 10시에 마감이지만 9시 30분에 음식을 정리한다고 하더라고요.

가격은 성인 1인당 19,900원이었습니다.

3.jpg

3_2.jpg

다양한 종류의 생선초밥이 있었습니다. 윗줄은 생선초밥이 있고 아래는 롤이 있습니다.

저는 연어를 좋아해서 연어초밥을 특히 많이 먹었습니다.

5.jpg

초밥 이외에도 피자, 튀김, 우동, 모밀, 음료 등등 계속해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다른 요리도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4.jpg

늦은 시간에 가서 제대로 즐기지는 못했지만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다음번에는 일찍 가서 여유롭게 먹어봐야겠습니다.


맛집정보

스시에비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강남대로98길 11


[Tasteem] 강남 스시에비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번 역은 강남, 강남역입니다.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렇게 맛난걸 보게 되다니!!

ㅎㅎ 맛있었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번 역은 강남, 강남역입니다.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edonghwang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여기 갈까말까 하다가 매번 그냥 스시마이유로 향했는데 ㅠㅠ 다음엔 꼭 가볼께요 ㅎㅎ

그러셧군요 ㅠㅠ저도 고민하다가 여기로 갔었습니다.

ㅋㅋㅋㅋ 요런집 한번 가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