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다로베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성수동 다로베 입니다.
뚝섬역 또는 서울숲 역에서 근처에 있습니다.

주변에서 너무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다녀왔습니다.

2.jpg

주문은 비스마르크와 포르치니를 주문하였습니다.
비스마르크는 2018 피자 대회 1등이라고 메뉴판에 써있었습니다.

4.jpg

5.jpg

비스마르크와 포르치니가 나왔습니다. 비스마르크는 인터넷에 보니 맛있다는 분도 있고 맛업다는 분들도 있었어요. 저는 둘 다 맛있었습니다.

6.jpg

피자도 포장되는 것 같아서 포장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다로베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668-3


[Tasteem] 다로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외국인에게 추천하는 한국의 맛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66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피자대회 1등이라니.. 정말 한번은 먹어보고 싶은 맛집이네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외국인에게 추천하는 한국의 맛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edonghwa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완전 가고 싶어집니다.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게 피자거든요 ㅎㅎㅎ 촌스럽단 소리 많이 듣습니다 ㅡㅜ 여기 피자는 뭔가 포스가 느껴지네요^_^
성수동 갈때 꼭 체크해 두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와 피자대회 1등 피자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가보고 싶어요

ㅋㅋ 피자대회 1등
맛이 색다르던가요??ㅋㅋ맛있겠죠
당연히
근데 비쥬얼도 좀 특이하네요

Congratulations @sedonghwa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85.89
ETH 2933.5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