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매드포갈릭 역삼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매드포갈릭 역삼점입니다.
매드포갈릭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하면 할인쿠폰이 많이 왔습니다.

메뉴는 할인 메뉴로 빵과 파스타 종류 , 피자 종류, 스테이크 종류가 있었는데 다 주문해서 먹어 봤습니다.

2.PNG

3.PNG

처음 빵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크림 파스타를 좋아해서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맛있었습니다.

4.PNG

5.PNG

그 다음 나쵸 피자와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나쵸피자는 바삭해서 좋았습니다.

스테이크는 맛있었고 매드포갈릭이라서 그런지 스테이크 위에 큰 마늘이 눈에 띄었습니다.

플러스 친구를 통해 할인 쿠폰으로 저렴하게 먹어 다음번에도 쿠폰이 오면 또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맛집정보

매드포갈릭 역삼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역삼1동 테헤란로 134 포스코P&S타워 강남구 서울특별시 KR


[Tasteem] 매드포갈릭 역삼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번 역은 강남, 강남역입니다.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먹음직 스럽네요. 가릭에 탐닉하면 건강에 좋다지요.

ㅎㅎㅎ마늘이 건강에 좋죠

저도 메드포갈릭 좋아해요
마늘맛이 참 좋아요 :D

난 마늘을 참 좋아하는데....:D

ㅎㅎㅎ네 음식에 있는 마늘 맛있죠 ㅎㅎ

비쥬얼 폭발이네요....ㅎㅎㅎ

ㅎㅎㅎ 비쥬얼이 좋죠

마늘 한통이 그대로... ㅎㅎ 스테이크 맛있겠네요^^

ㅎㅎㅎ 마늘이 크게하나 딱 있었어요

메포랑 바로 카톡친구되야겠군요.
할인쿠폰을 많이 준다니.. 착한 친구군요. ㅎㅎ

네 ㅎㅎ 그래서 저도 가끔씩 좋은 쿠폰받으며 가고 있습니다 ㅎㅎ 좋아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edonghwang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이번 역은 강남, 강남역입니다.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메포 갈릭 비싸서 좀 그랬었는데 저도 카톡 친구해서 쿠폰으로 싸게 먹어야 겠군요ㅎㅎ

ㅎㅎ네 그래서 쿠폰받을때만 가고있습니다.

매드포갈릭 ㅎㅎ 너무 맛잇어 보여요 스테이크 먹고 싶네요 갑자기 ㅜㅜ

ㅠㅠ스테이크 맛있죠

크게 썰어서 한 입 우물우물 씹고싶네요!
저도 할인쿠폰 달라고 카톡친구 등록해볼까나요..

ㅎㅎㅎ 카톡친구하시면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많은것을 혼자서 다드셨나요.

ㅎㅎㅎ 같이간 친구와 같이 먹었습니다. 배부르게 먹고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19.98
ETH 2927.6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