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스터 무제한 두바이 5성 호텔 레스토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스크린샷 2018-10-12 오후 2.30.48.png

두바이 호텔에있는 레스토랑이에요
두바이는 워낙 밥값이 비싸다고해서 ,
아침 저녘을 주는 게스트하우스에서 지내다가
짧게 5성급 호텔에서 지내면서, 비싼 밥 먹었습니다 ㅎㅎㅎ
근데 퀄리티와 두바이 물가치면 가격 나쁘지 않았어요!

스크린샷 2018-10-12 오후 2.31.29.png

이렇게 즉석 샤브샤브?!를 해먹을 수 있는 곳이있었어요

스크린샷 2018-10-12 오후 2.31.43.png

랍스터가 무한리필이긴한데..
여러분께만이야기하자면
랍스터가 맛이 없 ㅋㅋㅋㅋㅋㅋ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i5h5KvI8YLM" frameborder="0" allow="autoplay; encrypted-media" allowfullscreen></iframe>

1.영상으로 전달하면 훨씬 생생한데,
왜... 이게 안 될까요 ?
이렇게 쓰고 스팀잇에서 수정하면 테이스팀도 자동 수정되려나요?

  1. 사진은 한 장씩 따로따로 올리는 방법밖에 없을까요?
    여러장 드래그해서 오리려고 하니 안 되네요 : )


<위에 클릭하세용 >!!
: ) 스팀잇에서 수정해서 영상을 올립니다 !


맛집정보

사프론

score

Ground Level, West Tower, Atlantis The Palm, Palm Jumeirah, Dubai - Dubai - 아랍에미리트


랍스터 무제한 두바이 5성 호텔 레스토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elxy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대단하십니다.
유튜브에 찾아서 영상 몇 개 봤는데 멋진 여행 하고 계시군요!
계속 쭉~ 들려주세요^^

아! 그러고 보니 여러 주제 카테고리 중에서 '짧게 쓰는 맛집' 콘테스트에 쓰셨네요~!!! 여긴 기본보팅이 좀 작아요!!ㅋㅋ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요기가 좀 괘아나요^^

오 !! 도전 !!

앗 ㅠㅠㅠ 스팀잇에 수정한게 여기 업데이트가 안되네용 !

위에 본문에 영상 잘 올라간거 같은데!! 맞나요???ㅋㅋ 고생하셨습니다!!ㅋㅋ 익숙해지시면 잘 되겠죠!!!^^

앗 !! 테이스팀 페이지에서는 영상이 안 보이고 ㅠㅠ
스팀잇에서만 영상이 보이는데 맞나요옹??

네넵ㅎㅎ 스팀잇에서만 보이면 됐죠 뭐...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