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유명한 명성불고기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DSC01708.jpg

DSC01704.jpg
고기도 듬뿓
팽이버섯과 부추도 듬뿍 들어 있다

DSC01709.jpg
순환이 잘 되는 곳이라 그런지 깔끔하다.
특별하진 않지만 젓가락이 가는 밑반찬의 역할을 한다.

DSC01722.jpg
한상차림이다. 침샘 완전 자극 ㅋㅋㅋ

DSC01729.jpg
당면이 넉넉하게 들어있어 아이들 먹기에도 괜찮다

DSC01730.jpg


맛집정보

명성 불고기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공주시 산성동 웅진로 200


이름 유명한 명성불고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공주시 산성동 웅진로 20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공주에가면 명성 불고기!! ㅎㅎ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강추합니다

그리고 보니, 불고기 먹어본지가...
가물가물해요. 군침이 막 돌아요.^^

드셔보세요. 아주 좋아요

불고기 먹어본 지가
오래 전 일이라
구경 잘 하고 보클 합니다

단짠 느낌의 불고기 같아 보이네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메뉴입니당 :-)

맞습니다.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eo70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와우~ 아침부터 군침이 솔솔 도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수요일되세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즐거운 수요일되세요.

불고기 완전 맛나보이네요.. !!

네 맛있어요. 즐거운 오후시간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