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1호 녀석이 용돈으로 사준 중국음식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승림이네 이야기] 1호 녀석이 용돈으로 사준 중국음식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1호 녀석이 갑자기 돈이 3만원 생겼다고 합니다. (예전 설에 받은 용돈을 고이모셔 놓았다가 이제야 찾았나봅니다. ^^;;)

그래서 기분 좋다고 자기가 쏘겠다며, 중국음식을 먹으로 가자고 하네요. ㅎㅎㅎ

동네에 맛이 괜찮다고 한 곳을 찾아 가봤습니다. 용 등 다양한 그림이 확확 있습니다.

여긴 고추 지를 이렇게 줍니다. ㅎㅎ

저흰 삼선짬뽕, 삼선짜장, 탕수육을 주문했는데요.

1호와 2호가 맛있다고 잘 먹습니다. (1호가 2호에게 잘 먹겠습니다라고 하라네요... ^^;;)

면도 쫄깃하니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그런데 반전은 음식값이 3.5만원이 나왔다는 것이지요. 나머지는 제가 내려고 하니, 그냥 1만원을 빌려달라고 하네요.

4만원을 들고가서 자기가 사는거라며 동네방네 다 들리게 돈을 내는 1호입니다.

뒤에서 어떤 아저씨가 기특하다며 머리를 만져주니 으시대는 1호네요... ㅎㅎ

가족들끼리 맛있게 잘 먹고 돌아왔습니다.


맛집정보

리안차이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고산2동 노변로 107


[승림이네 이야기] 1호 녀석이 용돈으로 사준 중국음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런 식사는 맛이 세 배! 뿌듯하셨겠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고산2동 노변로 10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설날 받은 용돈을 어디다 모셔두었길래 지금 찾은거죠? ㅎㅎ
그래도 용돈생겼다고 엄마, 아빠 맛난것도 사주고... 착하네요^^

몇년 지나면 지가 쓰거나 여자친구 선물사준다고 하겠지요??^^;;

설에 받았던거라면 아주아주 귀한 돈인데~!!! 아고 사랑스러운 녀석!!!
저도 아들이 태어나면 이런 순간이 오겠죠? ㅎㅎ

착한 자제분이네요. 대신 용돈은 배로 지불해야 겠네요.

정말 좋은 음식 드셨네요 !!!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eunglimdadd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저희집 1호도 돈 많이 모아놨고... 사준다는 말을 자주 하는데 막상 아까워서 쓰게는 못하고 있어요 ㅎㅎㅎ

즐거운 저녁식사 시간이셨겠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으악 짜장 비쥬얼 죽입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