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엄청크고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커피숍....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승림이네 이야기] 엄청크고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커피숍....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요즘 업무때문에 상암에를 종종 가는데요. 식사를 하고 간 커피숍입니다.

안이 엄청 크고 인테리어가 돋보였는데요. 주문하고나서 찍었으나 먼저 소개해드립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구요. 저는 옆 동료가 주문한 카라멜믹스를 같이 했습니다.

주문하고 나니 맛있어보이는 케익이 저를 유혹하는데요. 과감히 참았습니다. ^^;;

그러나, 카라멜믹스를 보는 순간 저의 식성이 폭발했네요. 이럴거면 케익도 먹는 것이었나봅니다. ㅋㅋㅋ

간헐적 단식 들어가야하나요??? 악마의 맛인거 같았습니다. 살이 찌는 것 같은데도 맛있네요. ㅎㅎ


맛집정보

달콤커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북로58길 10


[승림이네 이야기] 엄청크고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커피숍....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넓직해서 엉덩이 오래 붙이고 있기에도 부담이 없겠죠? ㅎ

좀 앉아서 이야기도 해야되지만, 사진에서 아실 수 있듯이 일이 급해서 들고 나왔네요... ㅠㅠ

와우~ 카페가 정말 엄청나게 크군요~

넵.... 엄청 크더라구요... ㅎㅎ

사진만으론 크기가 가늠이 안되는데요!! ㅎㅎ
식성 폭발? 설마... 사진에 찍힌걸 모두 다 드신건 아니시죠? ㅋㅋㅋ

흠..... 식성은 되는데, 금전이 안되어서..... ㅠㅠ
요즘 제가 의기소침입니다. ㅠㅠ

군침이 도네요

저도 점심시간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

저희동네에 있는건 망했어요 흑흑흑

그렇군요... 맛은 괜찮던데요?? ^^;;

역시 카페는 일단 인테리어가 먹어줘야죠.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렇지요?? 인테리어가 짱이었습니다.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eunglimdaddy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북로58길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케익 색깔이 알록달록하니 이쁘네요
먹음직 스럽습니다...
역시 커피는 달아야죠 .. ㅎㅎㅎ

넵..... 커피보다 케익에 눈이....ㅋㅋ

살이 찌더라도 달달한 디저트나 커피는 피하기 힘들죠 ㅋㅋㅋ

넵.... 그래도 가급적 조심하고 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