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닭갈비집에서 부대찌개를....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닭갈비와 막국수로 유명한 곳인데, 점심때는 부대찌개를 판매합니다. (닭갈비와 닭구이는 제가 지난번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 ^^;;)

보통 부대찌개는 걸죽하고 매콤한 부류와 맑고 깔끔한 부류가 있는데, 저는 맑고 깔끔한 부류를 좋아합니다.

여기가 맑고 깔끔한 부류로, 콩나물까지 들어있어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image.png

KakaoTalk_20181008_112613047.jpg

막국수도 추가하여 뜨겁고, 차갑고, 맵고, 달큰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image.png


맛집정보

오근내2닭구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40-9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닭갈비집에서 부대찌개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warning

아이고...이거 짧게쓰는겁니다 ㅎㅎㅋㅋㅋㅋ 3장이하 8문장이하

라고 썼는데 이번은 사진은 상관없고 10문장이하네요 죄송합니다

저도 그런줄 알았다가 다시 보고 위와 같이 썼습니다. ㅋㅋㅋ

친절한 횩횩님이십니다 ㅋㅋ

어제 오늘 쉰다고 거하게 한잔 했더니 해장으로 부대찌개가 땡기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unglimdadd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출출한시간에 먹음직스럽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40-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요즘같은 날씨에 딱이네요! 얼큰하게 부대찌개 먹어주고!! 낮술가능하면 한잔 크윽~ㅋㅋㅋ

딱 좋은 날씨인거 같아 한번 올려 봤습니다. 낮술이 아쉽네요... ㅠㅠ

부대찌게 맛있겠네요!! ㅎㅎ 닭갈비집에서 점심특선으로 부재찌게를 파나봐요? 요즘 이런곳이 많더라구요^^

이 집은 닭갈비로 아주 유명한 곳인데요. 낮에 점심으로 먹기는 부담스러워서 그렇게 판매합니다. ^^

부대찌개 좋아하는데 맛나보입니다 ㅎㅎ
승림대디님 월요일도 화이팅!!!하세요 ㅎ

말씀 감사합니다. 저는 휴가내고 아이들 육아중이네요... ^^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부대찌개에들어있는소시지너무좋아요ㅜㅜㅋㅋ

넵... 여긴 괜찮게 나오더라구요... ^^

어제 부대찌개 해 먹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 ㅜㅠ

부대찌개는 이런 날씨에 매일 땡기는 듯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4
BTC 63418.73
ETH 3094.0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