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T갤러리아 맞은 편 고디바.....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6년전 괌에 왔을 때 가봤던 고디바가 생각나서 다시한번 가보았습니다.

T갤러리아 맞은 편에 있는 곳인데요. 역시나 그대로 있네요. ^^

마나님께서 기억력이 좋아 그때 먹었던 음료를 그대로 주문하시네요. ^^;;

그 사이 매장을 찍어봅니다.

여기는 음료수를 먹으러 오고, 초콜렛은 메이시스몰보다 비싼편이라 구경만 했습니다.

이제는 마나님이 주문한 것을 2호가 받아서 아래와 같이 찍어봅니다. ^^

당시 2호는 3살이라 데리고 오지 않았는데요.

벌써 6년이 지나 엄마와 함께 이 맛이 어떻니 하면서 이야기할 나이가 되었습니다.

시간이 참 빠른거 같네요. ㅎㅎ


맛집정보

고디바

score

1255 Pale San Vitores Rd, Tumon, 96913 괌


[승림이네 이야기] T갤러리아 맞은 편 고디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디바 너무 맛있어요~^^
*자유롭고 여유로운 스팀짱입니다

넵..... 초콜릿은 여기 말고 다른 저렴한 곳이 있습니다. ㅎㅎ

저희가족은 여기서 고디바아이스크림을 먹고 반해서...
아직도 그 맛을 잊지못하고 있어요...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죠..

그러시군요.... 마나님은 여기서 이름명도 못외울만한 음료를 주문하시더군요..... ㅎㅎ
둘째도 맛있다며 여성분들이 같이 냠냠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1255 Pale San Vitores Rd, Tumon, 96913 괌]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unglimdadd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2호는 커서 다시 그 집을 찾겠네요..

그런 날이 오겠지요??^^

그것도 너무 빠르게....올 것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음 벨기에는 고디바보다 훨맛난 쵸콜릿이 많던데 고디바만 유명한 이유를 모르겠네요ㅎㅎ

그러게요. 사람들의 심리가 참....

넘 맛나겠다는~^^

전 백반이 더 맛있는 사람이라^^;;

고디바 맛나죠!
비싸서 못먹는게 아쉬울 따름입니다.ㅜㅜ

좀 저렴하게 많이 먹고 왔습니다. ㅠ

고디바 비싸지만 맛있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