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구수한 추어탕에 우렁이가??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근처에 있는 추어탕집을 갔습니다.

이곳의 메뉴중에 우렁추어탕이 있는데요. 맛이 괜찮아서 주문을 했습니다.

반찬이 아래와 같이 나오구요. 배추김치가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초스피드로 추어탕이 나옵니다.

부추와 고추를 넣어 이쁘게 만들어 봅니다. ㅎㅎㅎ

엄청 뜨거우니 밥그릇에다가 덜어서 배추김치와 함께 먹어봅니다.

김치가 짱 맛있네요.

고추도 올려먹어 보구요..

보시면 우렁이도 이렇게 있습니다. 오독오독 식감이 참으로 좋습니다.

호로록 김치와 깍뚜기 등으로 맛있게 완국 했는데요.

완국한 사진은 올리지 않았습니다. ^^

여러분들도 따뜻한 국물로 몸보신 하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맛집정보

남원추어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한강대로21길 17-6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구수한 추어탕에 우렁이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늘처럼 갑자기 한파가 오니 더욱 땡기네요~

넵.... 뜨끈한 국물이 좋지요... ㅎ

크~ 부추 잔뜩 넣오 먹으면 정말 맛나죠ㅎㅎ

제가 부추를 너무 많이 넣어 부추탕이냐고 합니다 ㅎㅎ

요세 날씨에 딱이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추워진 몸과 마음을 녹이기에 괜찮았습니다. ^^

추어탕이 땡기는 계절이 왔네요 원주살때 직장앞에 유명한집 있어서 엄청 먹었는데 요

원주에도 계셨군요. 추어탕의 묘한 맛이 괜찮은거 같습니다. ㅎ

추운 날씨에 참 당기는 음식이네요ㅎㅎ

넵.... 맞는 말씀이십니다. ^^

추어에 우렁이라 이거 신메뉴네요.

넵... 우렁이 고소하니 괜찮았습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테이스팀 포인트 제도가 시작되었습니다! 테이스팀에서 로그인/글/댓글로 포인트를 얻어, 더 높은 기본 보상을 획득하세요. 테이스팀 마이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한강대로21길 17-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렁추어탕은 처음 보는 메뉴이네용..

우렁이 고소하니 괜찮습니다. ㅎ

몸보신 지데로 하셨군요.

넵..... 몸보신 괜찮게 한거 같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