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경주 순두부 짬뽕이 유명한 중국집 동궁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고향 가족여행을 경주로 가게 되어 점심때 만나기로 한 중국집을 가보았습니다.

경주는 관광객이 많아졌는데요. 그로 인해 음식점들도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습니다.

저희는 간짜장과 순두부 짬뽕을 주문하였는데요.

면이 녹색으로 나옵니다. ^^

간짜장이 생각보다 맛있는데요. 이제 순두부 짬뽕이 나왔습니다.

이날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짬뽕면도 좀 불었고, 순두부를 넣은지가 평소보다 오래되었는지 순두부가 짬뽕의 맛을 빼앗아 가버려서 조금 아쉬웠는데요.

두부류를 많이 넣으면 국물의 맛을 빼앗아 가는 경우가 있는데, 이날 맛이 그랬네요. ^^

하지만, 배고픔 앞에서는 모든지 맛있었습니다. ㅎㅎ


맛집정보

동궁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보덕동 북군길 27


[승림이네 이야기] 경주 순두부 짬뽕이 유명한 중국집 동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에서 선물(추가 보팅)을 드리고가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맛나 보여요 ~

말씀 감사합니다. ^^

면도 특별하고 좋아보입니다.

후다닥 맛있게 먹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보덕동 북군길 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요즘은 짬뽕도 종류도 너무 많아져서... 그런데 순두부 짬뽕은 처음 보는데요!!
어떤맛일지...ㅎㅎ

순두부를 금방 넣었을 때 먹으면 참 맛있지요. ^^

경주 여행시 다녀온 집이라 메뉴가 익숙하네요.

어머니 칠순으로 가족 전체가 1박2일로 다녀왔는데, 첫번째로 간집입니다. ^^

오... 짜장도 짬뽕도 독특하네요.

간짜장이 예상한거 보다 맛있었네요... ^^

비쥬얼 쩝니당!! 시금치면을 쓰는 곳인가봐요ㅎㅎ 아 침샘자극 제대로 당했네욤ㅋㅋ

넵... 그런거 같더라구요.... 저희 식구가 좀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탕수육을 찍지 못했네요.
탕수육은 붉은 색이더군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unglimdadd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순두부짬뽕은 첨보네요~

예전에 한번 먹었던 기억에 주문하였는데,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7.53
ETH 3062.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