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일본식 돈까스와 우동이 맛있는 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아이들이 돈까스를 좋아하는데요. 이제는 얇은 돈까스에서 두툼한 돈까스도 소화할 나이가 되었습니다. ㅎㅎ

대백프라자를 갔었는데요. 가족들끼리 많은 분들이 오셔서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위와 같이 표어(?)를 붙여놓으셨는데요. 맛이 어떨지 기대됩니다.

히레까츠, 로스까츠, 우동정식을 주문하였는데요. 깨를 주시고는 갈으라고 하셨는데요.

아이들이 갈고 소스까지 똬악~~~!! 준비완료입니다. ㅎ

주문한 음식이 나왔는데요.

아이들이 배고프다고 해서 후다닥 찍었더니 꽝손 인증이네요..

아이들에게 먹을 것을 주고 조금씩 찍어봤습니다. ㅎㅎ

우동정식은 회초밥도 주고, 튀김은 금방한 것을 줘서 맛이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했는데요. 우동 면발이 아주 쫄깃한 것이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말없이 면을 다 먹고, 국물에 밥도 말아먹었다는 것은 아주 맛있다는 의미입니다. ㅎㅎㅎ)

돈까스도 바삭하니 맛이 고소하였는데요.

역시 돈까스는 어른들 입맛에 맞게 하려면 고추냉이를 잔뜩 묻혀서 먹어야겠지요?? ㅎㅎ

이상 맛있게 먹고 돌아온 일본식 음식이었습니다.


맛집정보

힛또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대봉1동 214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일본식 돈까스와 우동이 맛있는 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대봉1동 2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eunglimdaddy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돈까스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메뉴긴하죠!!
전 우동정식에 한표~ ㅎㅎ 맛있겠네요!

우동정식이 예상외로 좋게 나왔습니다.

우동이 맛있어 보여요.
양은 좀 부족했나요? 아이들이 밥말아 먹었다니...^^
특히 튀김에 군침이 도는군요.

아~~ 국물이 맛있어서 돈까스에 나온 밥도 말아먹더라구요. ㅎ 양은 괜찮게 나옵니다.

아이와 어른 누구나 좋아하는 돈까스네요^^

넵. 맥주 한잔이 간절했습니다.

돈까스 빛갈이 예쁘네요

넵. 맛있더라구요. ㅎ

돈까스 두번 튀겼다는 집이 여긴가요?

그건 잘 모르겠습니다만 맛은 좋았습니다. ㅎ

돈가스가 바삭함도 느껴지는것 같고 맛있겠어요ㅎㅎ

돈까스 초밥 우동 잘드셨어요.
돈까스 색이 아주 맜있게 보이네요 ~~^^

돈까스가 정말 바삭바삭하니 먹음직스럽네요
사진을 잘 찍으셨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