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음식이 먹고 싶어 가본 곳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보통 회식을 하면, 고기, 회 등을 먹게 되지요.

이번에는 그냥 다양한 음식이 먹고 싶어 찾아간 곳인데요.

역사 또한 오래된 곳이고, 이러한 점을 컨셉으로 한 곳입니다.

복고풍의 장식이 이제 정겨운 나이가 된거 같습니다.

밑반찬이 나오구요. 이후에 주문한 음식도 나왔습니다.

모든 요리가 깔끔하고, 나눠먹기 좋게 되어 있던데요.

하나씩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추가 짜지 않아 먹기가 편했구요.

낙지는 불향이 느껴지며 쫀득쫀득했습니다.

육회와 바싹 불고기도 맛있었구요.

그리고, 술을 먹다보면 국물이 필요한데요. 아래의 선지국이 참 좋았습니다. ^^

동료와 리필해서 또 먹었네요. ^^

맛있게 먹고 나오니 길거리에 핀 벚꽃이 이쁩니다. ㅎㅎ


맛집정보

역전회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용강동 역전회관


다양한 음식이 먹고 싶어 가본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배추에 수육싸서 한입 먹고싶네용 ㅠ_ㅠ
밑반찬도 많고 메인도 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네용 ㅎㅎㅎ
여기가면 밥 두공기 먹어야겠어여 배빵빵

밥이랑 슥슥도 괜찮았습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eunglimdaddy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맛있는게 많네요.+_+
정갈하니 잘 나오고!

Posted using Partiko iOS

넵... 정갈한 음식이 좋은 듯요.. ^^

고기나 회... 한가질 즐기기 보단 이런곳이 더 좋을것 같은데요^^

넵.... 요즘은 그런거 같습니다. ^^

음식이 너무 정갈하게 나와서 저도 한젓가락 하고 싶어집니다^^
한국가면 친구랑 술한잔 하러 여기 가야되겠어요!!

외국이시군요.... 한국오시면 가보세용~~^^

마무리가 압권입니다.

꽃이 이쁜 시점입니다. ^^

정말 깔끔하게 나오는 곳 같아요~^^

가격은 좀 만만치 않더군요... ㅠㅠ

배고플때 봐 버렸네요 ㅠㅠ

아직도 베트남 계신가요??? ^^;; 외국에 계시고 배고프실 때라 송구합니다.

사진을 잘찍어 그런지 음식들이 더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꽝손에서 요즘 사진을 쬐끔은 찍는거 같습니다. ^^;;

정말 다양한 음식들이 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