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모임에서 해물 퓨전 음식점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남자들끼리 모임이 있었는데요. 맨날 고기 등만 먹지 말고 좀 색다른데를 가보고자 찾아가봤습니다.

어제에 이어 또 10등안에 들어가보고자 글을 써봅니다. 10등... 정녕 그리 힘든것이냐??

해물 퓨전 음식점인데요.

메뉴를 칠판에 아래와 같이 써놓으셨네요.

기본으로 숙주를 넣은 국물을 주시는데요. 나가사끼 짬뽕맛이 납니다.

저희는 문연고와 토마토홍합을 시켰는데요.

토마토홍합은 홍합을 다먹으시고, 국물을 좀 남겨두시면 아래와 같이 사리추가하셔서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연고는 문어, 고등어를 아래 깻잎에 알을 같이 넣어 싸먹으면 맛이 참 좋았습니다.

술자리가 무러 익어 문연고를 하나 더 추가하였구요. 그리고, 옆테이블에서 시켜먹는게 신기해서 시켜본 생대구튀김인데요.

살이 고소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ㅎㅎㅎ

먹고나니 녹색병 친구들이 어마어마한데요. 좋은 사람들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참... 먹는 동안 많은 분들이 예약없이 그냥 오셔서 기다리시거나 발길을 돌리셨는데요. 예약 필수이십니다. ^^


음식 : ★★★★★★★ 회를 안좋아하는 제가 맛있게 먹었으며, 또 갈 의향이 있음
응대 : ★★★★★☆☆ 상당히 친절하시나, 모두 주방업무까지 보시는 것같아 많이 바쁘심
매장 : ★★★★★☆☆ 매장은 심플하나 테이블수가 20개 안쪽으로 작음 (이 매장도 확장한걸로 알고 있음)
주차 : ★★★★☆☆☆ 매장 앞 주차를 하거나 인근에 해야함


총평 : ★★★★★☆☆
한줄평 : 여성분들 취향저격인지 남자만 있는 테이블은 저희밖에 없었으며, 맛은 상당히 좋은 집


맛집정보

요란한 부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1동 사당로30길 126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모임에서 해물 퓨전 음식점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어떤분의 스티밋을 보고 저도 얼마전에 다녀왔어요. 바삭한 아구튀김 상상하고 시킨 아구튀김이 너무 달아 좀 거시기했는데 작은 가게 임에도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좋았어요.
같은날 있었어도 못알아봤겠네요 ㅎㅎㅎ

그렇군요. ㅎㅎㅎ 같은 날에 있었을수도요. ^^;;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군침이 너무 흐릅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eunglimdadd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문어 연어 고등어... 문연고~ ㅋ
남자들은 당연스레 고기죠... 색다르고 좋네요!

넵. 색다르게 한 번 가봤습니다.

문연고~!!!
조합이 색다르면서도 환상적인데요~!! ㅎ

넵. 알이랑 해서 쌈을 싸먹으니 맛이 좋았습니다.

술을 부르는 소리!!! ㅎㅎ

넵. 1차에서 끝났네요. ^^;;

기회 될때 한번 들러야겠네요.
정말 맛있어 보여요

가보시는거 괜찮을거 같습니다. ^^

별표내의 정보가 상당히 유용하군요! ㅎㅎ

그냥 음식점 소개보다 정보를 전달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요....^^;;

안주를 보니 녹색병이 상상이 되는데요^^

넵. 안주가 괜찮았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837.82
ETH 3037.4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