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는 클럽같은데 놀이방이 딸려있는 이상한 맥주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근처에서 술 한 잔하고 영 부족해서 한 잔 더 하러 들른 집. 예전에는 육아용품을 팔던 가게가 있던 자리입니다. 기저귀와 아이 장난감, 카시트를 팔던 곳을 리모델링 해서 술집이라니, 궁금해서 들어가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121 (9).jpg

121 (8).jpg

121 (7).jpg

나중에 검색해보니 이태원에서 시작된 가게라고 하네요. 수제 맥주 전문점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병맥주를 시켰습니다. 왜냐? 벌써 술 한 잔 했기에 맛도 구별 못할 것 같고 인원도 많아서 싸게 먹고 싶어서...

그게 나중에 소주가 되고 과일소주가 되더니 결국 생맥주보다 돈은 더 나왔습니다.

121 (2).jpg

121 (3).jpg

121 (4).jpg

기본안주로 나오는 과자. 인터넷 검색을 통해 보니 메뉴가 15천원~39천원선이네요. 아마 각각 3만9천원짜리 시그니쳐 플래터 어쩌고 하는 메뉴었던 것 같습니다.

121 (1).jpg

이 집의 특선메뉴, 얼음물입니다. 무료.

121 (16).jpg

이런 맥주도 팔고

121 (10).jpg

이런 맥주도 팝니다. 조명이나 펜스 분위기를 보니 여친과 싸우고 싶을 때 와서 WWE 빅매치 한 번 하면 좋을 것 같네요. 드롭 킥!

121 (15).jpg

121 (14).jpg

2층 분위기는 더 오묘합니다.

121 (5).jpg

월요일마다 여자끼리 오는 팀은 맥주 한잔 무료.

121 (6).jpg

121 (11).jpg

121 (12).jpg

건전한 분위기의 어린이 놀이방도 딸려있네요. 이태원 사람들은 이렇게 살고 있는가보다 생각하며 나온, 특이하지만 친구끼리 오기는 좋을 것 같은 가게 같습니다.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와룡로 84
상호: 크래프트한스 대구시그니처점

지번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리동 361-1


맛집정보

크래프트한스 대구시그니처점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리동 361-1


분위기는 클럽같은데 놀이방이 딸려있는 이상한 맥주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리동 36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hin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신기합니다 ㅋㅋ 가보고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국에 지점이 몇 개 있는 것 같습니다. 검색하셔서 주변의 가게로 한 번 가보시는 것도ㅎㅎㅎㅎ

오호 그렇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엄청 많은 안주가 있네요.
시원하게 맥주 한잔하고
안주로 입가심 해 주면
더 없는 환상 조합 일 것 같음.
분위기 좋아 보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맨정신에 가서 가게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수제맥주를 마시면서 취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놀이방이 있는 부분이 특이하네요.

ㅎㅎㅎ저도 그게 가장 신기했습니다.

저긴 가봐야하는곳이란 생각이 드네요.

대구 한 번 오세요~~~!!

대박사건!!

분위기가 대구가 아닌 미국 인데요. ^^

ㅎㅎ어메리칸 분위기 느끼러 다시 가봐야겠네요.

Congratulations @sh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특선메뉴, 가성비 짱이네요^^

여러가지를 맛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275.32
ETH 2983.86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