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가 회덮밥인지 매운탕인지 모를 식당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유천교 부근, 진천역과 대곡역 사이에 가끔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는 횟집이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대낮부터 회에 소주를 한잔씩 먹는걸까 궁금해하며 지나치다가 기회가 되어 들러봤습니다.

131 (1).jpg

131 (6).jpg

131 (7).jpg

모두들 회덮밥을 먹고 있습니다. 역시나 점심시간엔 회덮밥이네요. 12천원짜리 회덮밥을 시키고 앉아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런데 왜 이렇게 매운탕 그릇이 크지? 전부다 매운탕을 추가했나, 매운탕도 맛있는 집인 것 같은데 우리도 추가해서 먹을까.

131 (5).jpg

131 (4).jpg

131.jpg

시장의 비빔밥집이나 잔치국수집처럼 회덮밥 주문이 많아서 그런지 시키자마자 뚝딱 한그릇 나옵니다. 반찬이 호화롭지는 않지만 회덮밥과 같이 먹기에 부담없고 입맛을 돋구어 주는 것들이네요.

131 (2).jpg

한그릇 뚝딱 비벼서 잘 먹고 있는데..

131 (3).jpg

얼른 따라 나오는 매운탕. 기본으로 딸려나오는 매운탕인데 사이즈가 제법 큽니다. 무가 얼큰달콤하게 잘 졸여져있고 국물도 달큰하게 맛있습니다. 마지막 한 방울까지 국물을 떠 먹는데 매운탕을 주메뉴로 팔아도 장사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상호: 제주물회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배로 19


맛집정보

제주물회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진천동 월배로23길 19


주메뉴가 회덮밥인지 매운탕인지 모를 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진천동 월배로23길 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hin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역쒸 맛집은 맛집~~

사람 많은 집은 대부분 이유가 있더라고요. 아닌 경우도 가끔 있었지만ㅋㅋ

맛집은 항상 이유가 있더라구요~~ 낮에 회덮밥이면 반주 한잔 하시고 싶었을것 같습니다 ^^

소주 딱 두 잔만 하고 싶더라고요. 밥은 밥대로 맛있고 달큰한 매운탕을 보니 소주생각이..

기본으로 매운탕이 딸려 나온다니. 좋으네요!

대구의 다른 식당도 매운탕이 나오는 곳이 종종 있더라고요. 점심으로 회덮밥을 찾는 일이 많아질 것 같습니다.

회덮밥에 매운탕이 딸려 나오다니 대박입니다.^^

ㅎㅎㅎ바다를 씹고 뜯고 맛보고.. 훌륭한 맛이었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회덮밥에 눈도 돌고 입은 침이 고입니다.

테이스팀 보다보면 침이 남아나질 않습니닿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