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중식당/당가원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동탄 데이트 저녁식사로 당가원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insert Img





insert Img

위치는 이렇습니당
몰랐는데ㅋㅋㅋ 검색하다보니 홍대, 명동에도 매장이 있나봐요



insert Img

가격, 메뉴표입니다
특별히 비싸지는 않아요


insert Img

매장 넓습니다!
짬뽕에 술 한잔하기에 딱 좋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탕수육+짬봉밥 시켰습니다
하나 팁은 차돌짬뽕 시켰다가 조리 시작하고 5분 뒤 쯤에 밥으로 변경 요청드렸는데 되더라구요!!ㅋㅋㅋ
약 5분까지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sert Img


탕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강제 부먹임ㅋㅋㅋㅋㅋㅋㅋㅋ


insert Img

찹살탕수육이고 부먹이어도 겁나 바삭바삭합니다


insert Img
JMT JMT



그리고 짬뽕




insert Img


오늘 짬뽕밥을 처음 먹어봤는데 이제 알았습니다
짬뽕과 짬봉밥은 다른 메뉴입니다

저 이거 국물 두 번 떠먹고 소주 한 병시킴





insert Img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생각나네 진짜
아 ㄹㅇ JMTㅋㅋㅋㅋㅋㅋ
저녁에 비가 조금와서그런가 더 어울리고 더 맛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일욜 저녁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ㅎㅎㅎㅎㅎ




맛집정보

당가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화성시 동탄2동 115-4


동탄 중식당/당가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hin0288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JMT 말 다했네요^^
아 맛있겠다 맛있겠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계시는 불짬뽕맛..입니다만 여튼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디클릭 & 보팅...오늘도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