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asteem] 광교/상현역 보쌈 무한리필 무사보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insert Img


보쌈 무한리필 집 무사보에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오픈했고요, 체인점이 아니라서 인터넷에 정보가 거~의 없는 곳입니다
위치는 광교푸르지오시티2차 상가에 있으며 주차장 있으니 차 가지고 오셔도 됩니다 ㅋㅋ
상현역 바로 앞이라서 지하철 등 이용하시기도 편해요

insert Img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ㅋㅋㅋ
저희는 무한리필 2인 시켰습니다
막걸리도 맛있나봐요 옆 테이블은 파전+막걸리 드시던데 양도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insert Img


그리고 샐러드바가 간단하게 있었는데 음식 구성 장난아닙니다;;
밥, 누룽지를 포함해서 음식이 매일 조금씩 바뀌는 것 같은데
제가 갔을 때는 초밥, 회무침, 떡볶이, 샐러드였어요
초밥, 회무침 무엇;;;;;

여튼 보쌈도 금방 나옵니다!!


insert Img


메뉴 구성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sert Img

개인적으로 숯불, 불보쌈이 제일 맛있었음
숯불은 그 좋아하는 불맛이고요
불보쌈은 딱 그대로 쌈싸먹기 적당하니 좋았습니다 ㅋㅋㅋ 매운거 잘 못먹는데도 진짜 맛있었어요

insert Img

양도 많이 주셔서 리필 한 번하고나니까 끝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달 시켜먹으면 그렇게 비싼 보쌈을 그것도 배 터지게 먹고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사람 몰릴지도 모르니 근처에 사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맛집정보

무사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상현1동


[kr-tasteem] 광교/상현역 보쌈 무한리필 무사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hin0288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숯불보쌈 장난아니겠네요.... 무한리필이라니....ㅎㅎ
정말많이 먹을수 있을것 같네요~

보쌈 무한리필 집은 처음 보네요
맛이 괜찮다니 갈만 하겠는데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오호 가깝네요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하지 말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276.80
ETH 3005.63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