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센, 골목식당에 나온 그 텐동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이번 주 수요일에 인천 신포시장에 혼자 놀러갔다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insert Img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기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그 곳입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백종원에게 극찬 받았던 그 텐동집을 다녀왔어요


insert Img


트레일러는 쉬더라구요
대신 도보로 3분정도? 근처에 매장을 내서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오픈시간은 11시 30분이고 제가 11시 20분쯤 도착했는데....................
대기 장난아닙니다;;;;

insert Img


바로 먹고싶은분들은 더 일찍가셔서 이름쓰시는걸 추천합니다
insert Img


사장님이 직접 튀김을 만드십니다 ㅎㅎㅎ
그래서 그런가 대기 장난아니었어요

제 텐동 받은게 정확히 그 날 오후 2시였음...........
평일인데........................
T-익스프레스인줄;;;;;;

insert Img

2시간 반 걸려서 받은 텐동입니다 ㅜㅜㅋㅋㅋㅋㅋ
TV에서 봤던 그 텐동 그대로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린게 억울해서 새우튀김이랑 계란튀김 다 추가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


insert Img


근데 진짜 맛있습니다
이거 어떻게 설명못하겠고요
월차쓰고 2시간 반 기다려서 먹은 점심인데 정말 너무나 맛있게 먹고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몇 장 찍고 몇 번 떠먹으니까 벌써 다 먹었더라고요....

아 진짜 아 이걸 ㅓ떻게 표현을 못하겠네
부디 사업 더 번창해서 온센이 체인점화되서 언제든 가까운 곳에서 먹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집정보

온센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중구 신포동 우현로35번길 22


온센, 골목식당에 나온 그 텐동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시기 바래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hin0288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두시간 반을 보상해주는 맛이라....
앜ㅋㅋㅋㅋ이사가고 싶네요ㅎㅎㅎ

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이사까지야
분명 비슷한 집 곧 생기지않을까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