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산물로 유명한 남광주 시장 섬마을 횟집~금,토 야시장때는 줄서는 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해산물로 유명한 남광주 시장은 몇년전까지 여수에서 보성, 벌교에서 남광주 시장까지 기차가 연결되어 싱싱한 해산물들이 새벽마다 올라왔다고 한다. 지금은 폐선이 되고 푸른길로 시민들의 쉼터가 되었지만 여전히 남광주 시장은 싱싱한 해산물들이 그득 그득 하다.

은근 입맛 까다로운 친구가 추천한 섬마을 횟집~
지금이 제철이라 꼭 먹어야하는 병어를 맛보러 갔다.

KakaoTalk_20180606_200853178.jpg

KakaoTalk_20180606_200854552.jpg

병어(소)와 멍게와해삼 반반을 주문 했다.
운동후 식사라 너무 배고파 사진찍는것도 깜빡 ㅋㅋ 기본 상차림이 푸짐하게 잘나왔다.

KakaoTalk_20180606_200856769.jpg
선어인 병어는 비리지 않고 잘 숙성되어 신선하게 나왔다.병어는 된장밥에 찍어 먹는거 아시죠~고소하니 맛있다.

KakaoTalk_20180606_200855697.jpg
바다 내음 가득 담은 멍게와 꼬들꼬들 씹는 맛이 일품인 해삼에 소주 한잔~캬
술을 잘 못하는 나? 술을 부르는 맛이다. ㅎㅎ

KakaoTalk_20180606_200858198.jpg

매운탕은 인심좋은 쥔장의 서비스~공기대신 라면사리 추가해서 깔끔하게 싹싹 먹빵!

분위기는 평범한 횟집인데 맛집답게 손님이 많아 조금 시끄럽지만 음식은 빨리 나오고 서비스는 친절했다.
싱싱한 계절 매뉴를 먹고 싶은분,착한가격을 원하는분, 남광주 야시장 구경 가실분들에게 강추~ 조용하게 얘기를 나누기엔 비추이니 참고 하세요^^

1.jpg

소화도 할겸 걸어서 근처 양림동 문화마을 초입에 있는 어메징아프리카로 고고~


맛집정보

섬마을 횟집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양림로 123


해산물로 유명한 남광주 시장 섬마을 횟집~금,토 야시장때는 줄서는 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광주에 들르면 꼭 한번 가봐야 겠네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네~사시는곳과 아주 멀지않은듯 하니 오시면 꼭 들려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양림로 1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회가 급 땡기네욧ㅎㅎ 맛있어보여요~~ ^-^

싱싱해서 맛나데요 ㅎㅎ

멍게랑 해삼 때깔이 왜이리 좋은가요^^
제가 먹고 싶어서 그런건가요~!!

오렌지님 때깔~정겹네요 ㅎㅎ
카메라발~일까요 ㅋㅋ
싱싱해서 그런듯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ilkroadg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테스팀 첫 글쓰기 성공 했네요 ^^

찾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병어가 제철이군요 ㅎㅎㅎ 멍게와 해삼도 너무 맛있을거 같습니다 술을 부르는맛이라니 ㅎㅎ상상만해도 좋은데요 실크로드님^^

네~ㅎㅎ
새로운 한 주 시작이네요
향복한 날들 되세요^^

된장밥이 뭔가요???😅하여튼 뭔가 맛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곳 같네요!!!!매운탕과 라면사리 서비스 굿굿!!!👍🏻

된장밥은 막된장에 마늘 다진것과 참기름 깨소금 넣은거를 말해요^^
귀찮아서 쌈장만 주는데 괜찮은 잡은 된장밥이 나오죠

군침이 질질흐르네요

질질~사실적입니다 ㅎㅎㅎ
굿밤되세요^^

매운탕이 밥말아 먹고싶은 비주얼이네요~~

칼칼하니 맛있었어요ㅎ

병어회는 먹어봤는지 기억이 안나서 맛을 모르겠는데 해삼이 탱글하니 너무 맛있겠어요. 매운탕에 라면사리먹고 커피로 입가심까지~완벽해요.

해삼이 오독오독~싱싱하데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