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상국이네 - 해운대 시장 핫플레이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은 해운대시장 떡볶이 맛집
상국이네를 소개하겠습니다!

상국이네는 해운대시장에 위치해있고
떡볶이 양념장만도 따로 판매하는 것으로 보아
지역내에서는 상당한 맛집으로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이에 걸맞게 사람들이 줄서서
떡볶이와 오뎅 등을 먹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맛집을
제가 직접 검증해보았습니다!

20190202_001623.jpg

상국이네의 간판과 메뉴판입니다!
여기는 먼저 계산을 하고 음식을
받아서 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시간이 12시가 넘은 상태라 밖에서
먹는 사람들은 별로 없었지만
내부에는 사람이 꽤 있었습니다!

저는 친구와 함께
떡볶이, 튀김, 오뎅과 소주1병을
주문하여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20190202_002240.jpg

자!
메뉴가 나왔습니다!
떡볶이는 1인분이 떡 7개인 것 같았는데
떡이 상당히 길어서 가위로
잘라 먹어야 할 것 같더라구요~

떡볶이를 먹으며 소주 한잔 하고 있는데
친구가 이런 말을 하더군요~

여기 되게 유명한 곳인데...
여기는 떡볶이 양념장에 물을 안 넣는대.
무즙을 갈아서 무에서 나오는 즙으로만
떡볶이를 만들어서 맛이 진한거래

저만 몰랐지
알만한 사람들은 많이 아는 맛집이었나봅니다~

그래서 검색해봤더니
부산지역에는 지점들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20190202_005306.jpg

내부 사진을 찍었는데
유명하긴 한지 백선생님의
3대 천왕에도 출연하신 적이 있네요~
유명인들의 사인도 많구요~

20190202_005338.jpg

그리고 3년 근무하면
가맹점을 무상으로 제공해준다는
이런 재미있는 근무조건도 있더라구요~

사실 떡볶이는 맛없게 만들기가
더 어려운 음식이라 이 집이
대한민국 넘버원이다라고
장담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부산 내에서
최소 중박 이상의 떡볶이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상국이네로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추천드리겠습니다!


맛집정보

상국이네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중동1로 38


[테이스팀] 상국이네 - 해운대 시장 핫플레이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여기서 간단하게, 맛있게 한 잔 할 수 있겠네요
3년 근무조건이 재미있네요 ㅎㅎ

해운대 시장 정겨웠던 곳으로 기억해요.

저 명퇴하면 여기서 3년간 근무해야겠네요.ㅋㅋㅋ

대박사건!!

저도 입질이 오고 있습니다. ^^

상국이네집서 마시는 소주맛 최고겠는데요..

상국이네 떡볶이집이라 해서 개그맨이 하는 가게인지 알았는데 상국시장이라는 곳이 있었네요 .. 떡볶이에 소주라 흠 순대가 빠진거 아니에요;;

떡튀순인데 떡튀오로 즐기셨네요

상국시장이 아니라
해운대 시장일텐데요...
그리고 부산하면 오뎅 아입니꺼?ㅎㅎ

아 ㅋㅋ 제가 잘못 본거였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중동1로 3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indo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분식에 소주도 아주 좋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