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 천왕 공식 인증! 군산 지린성!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올리려다가
아무래도 짜장면은 한국 요리라고 생각해서
내가 소개하는 맛집에 올리게 되었네요~

주말동안 여행을 하면서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군산 지린성을
찾아갔습니다~

11시 20분쯤 도착했었는데
그때는 줄 서는 사람이 없이 한가했습니다!

20181201_111121.jpg

요렇게 아무도 줄 서지 않은 것 보이시죠?
(처음에는 영업을 안하는 날인줄 알았네요~)

하지만 먹고 나왔을 때는 횡단보도
반대편까지 줄을 서야할만큼 유명한 맛집이랍니다~

20181201_111400.jpg

메뉴판은 이렇고요~
기존에 많이 보이던 블로그들보다는 1000원이
올라있네요~

그리고 이 메뉴판 외에 숨겨진 메뉴가 있는건지
간짜장을 주문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있는 줄 알았다면 저희도 간짜장을 시켰을텐데
아쉽더라구요~

아무튼 메뉴판만 보고 고른 메뉴는
짜장면과 고추짜장!
(참고로 지린성 시그니쳐 메뉴는 고추짜장입니다)

20181201_111412.jpg

먼저 메뉴를 주문하면 밑반찬과
앞접시, 가위를 주십니다~
(3대 천왕 코멘트로는 너무 매워서 잘라 먹어야
한다는 설명이 있더라구요~)

20181201_111413.jpg

메뉴가 나오기 전에 홀을 살짝 찍어봅니다~
밖에서 보는 것보다 홀은 상당히 넓고

식탁을 사람들이 최대한 많이 먹을 수 있도록
배치해놓았더라구요~

그래서 옆자리 손님들이랑
막 섞이기도 하는 것 같아요~

20181201_111521.jpg

홀을 구경하다 보니
짜장면이 먼저 나오네요~

보통 짜장면보다는 물이 좀 많아보입니다~

맛 평가를 하자면 다른 짜장면들보다
설탕이 좀 많이 들어간 느낌이고
옛날짜장(?) 이런 맛이 많이 납니다~

20181201_111524.jpg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고추짜장입니다!
고추짜장은 간짜장처럼 따로 나오는군요~

사진에 보이시는대로
큼지막한 고추가 마구마구 들어있습니다~
고추기름이 아닌 진짜 고추로 맛을 내
진짜 맛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매워요~ㅎㅎ)

20181201_113142.jpg

매운 것도 있지만
소스 양을 넉넉히 주셔서
면을 거의 다 먹고도
소스가 많이 남아요~

공기밥을 하나 시켜
비벼먹고 싶었지만
배가 불러서 패스!!
(양이 상당히 넉넉하네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두분이 가신다면 하나는
밥을 시키시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옆 테이블을 보니 밥을 시키면
계란 후라이가 올라가 있더라구요~

그럼 오늘의 맛집!
지린성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맛집정보

지린성

score

대한민국 전라북도 군산시 흥남동 미원로 87


백종원의 3대 천왕 공식 인증! 군산 지린성!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짜장 소스가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앗!!저군산이고향인데한번도못먹어봤어요!!ㅋㅋ줄이길어엄두도안나는ㅜㅜ

오전에 갔더니 줄이 없더라구요~
심지어 영업 안하는줄 알았네요~ㅎㅎ

꾸울꺽 ㅎㅎ 고추짜장 맛나것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일상적이지 않은 짜장면의 비주얼이 눈길을 끄네요. 아내가 임신했을 때 군산여행을 갔다가 복성루반점의 긴 줄에 홀려 감기를 얻으면서까지 기다려 먹었던 짬뽕이 생각납니다. 이 포스팅을 봤으면 분명 이 집으로 갔을겁니다ㅎㅎㅎㅎ

복성루도 줄이 엄청 나더라구요~
복성루는 스타킹에서 탕수육을 1등 한 경력이 있더라구요~ㅎㅎ

크 짜장의 달콤함이... ㅜㅜ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북도 군산시 흥남동 미원로 8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indo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sindo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