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된 족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반찬.PNG
우선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여긴 진짜 나물이 너무 맛있어요. 저는 보쌈에 싸먹는 무 무침을 제일 좋아해요. 조금 자극적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어느음식에나 잘어울리고 맛있어요.

족발.PNG
조가네 왕족발 반반입니다! 한방 족발과 매운 양념을 시켰어요, 가격은 조금 쎈편인것 같아요 ㅎㅎ 매운 양념족발의 매운향이 엄청 났는데 역시나 맛도 최고였습니다. 비계를 제일 좋아해서 쉬지 않고 먹다보니 매워 죽는지 알았습니당 ㅎㅎㅎ

주먹밥.PNG
족발집에서는 또 주먹밥을 꼭 먹어줘야하죠! 친구랑 함께 만들어서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단무지랑 날치알, 마요네즈까지 골고루 잘 섞여있어 간도 잘 돼있었어요!

간만에 제대로된 족발을 먹은곳입니다.


맛집정보

조가네 왕족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1동 사당로30길 104-1


제대로된 족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skdefense,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kdefens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