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연 관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기업에서 술을 마시면 협회 주석의 능력이 때때로 통상적이고 무서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기 케이싱이 아니 었습니다. 우리는 즉시 받아 들일 수 있고 완전한 두려움을 느꼈습니다. 여기에 우리가 저녁 식사를 위해 선택한 평범한 기사가 아니었고, 그 많은 것이 미쉐린 스타 경험을 위해 특별하게 책정되었습니다.

25353886.jpgSource

고난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지난 몇 분 동안 그랬습니다. 어떠한 수단으로도 웅장하거나 특유하지 않습니다. 내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 나가 자마자, 나는 식사 중에 이전에 조금 놀랐을 것으로 생각한다. 그리고 짧은 시간 전에 여기로 내려 가지 않았습니다. 요리는 좋았지 만별로 좋지는 않았고, 주된 것에서는 전반적으로 맛이 좋지 않았다. 검열은 일반적으로 분리 된 사랑스럽고 용서인가? 하나는이 구경의 식당에서 요구하기로되어있다. 당신은 활발하게 나에게 활력을 불어 넣으려고 열심히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25591451.jpgSource

뛰어난 차우와 분위기. 당신이 범위를 넓히기 전에는 슈퍼 패러시와 모던함,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서비스, ​뛰어난. 크리 에이 티브 음료. 프렌치 토스트 랍스터는 내가 항상 맛 본 최고의 옷 중 하나입니다.


맛집정보

혈연 관계

score

1015 7th St NW, Washington, DC 20001 미국


혈연 관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warning

Thank you for your interest in Tasteem. However, it is very hard to understand the words, as they seem to have undergone a translation tool. Please wait a while, until we are back with a version of Tasteem in your own language. Thank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ling.shot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549.96
ETH 3022.1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