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여름에는 양꼬치와 칭따오!🍺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giphy.gif
오물오물오물



[Smigol-tasteem] 여름에는 양꼬치와 칭따오!🍺 💟

어제 불타는 금요일 저녁 날씨도 어제는 밤에 얼마나 선선하던지. 일끝나고 양꼬치에 칭따오 한 잔으로 스트레스를 팍팍 풀어봅니다. 충북혁신도시에 양꼬치집 2곳이 있는 걸로아는데 두 곳 모두 맛은 뭐 비슷하구요 요기는 더 넓고 깔끔하더라구요. 양꼬치는 맛은있지만 가격대비 양이 적은 것 같아서 가격대비는 별루인 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맥주에 먹기는 최고의 안주이지요!


상호명 : 양떼마을
주소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산학로 35



insert Img
은은한 숯불

insert Img
양꼬치 양념~!




insert Img


크~ 저와 함께했던 소주와 칭따오~



insert Img

한 잔~



insert Img
오우 이건 양념 양꼬치


insert Img
양념 안한게 더 맛 나요 ㅎ


insert Img

이건 소힘줄~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ㅋㅋ


insert Img
참쌀 탕수육과 곁들여~


insert Img

새우까지 챱챱~



그래도 태풍때문에 날씨가 시원시원해서 매우 좋았습니다. 그대신 모기가 극성을...ㅠㅠ 다들 토요일 주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맛집정보

양떼마을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Smigol-tasteem] 여름에는 양꼬치와 칭따오!🍺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콕콕 찌르는 맛, 꼬치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숯불에 구운 양꼬치.... 끝내주죠...ㅎㅎ
새우가 더 맛나 보이네요...ㅎㅎㅎ

새우로 통째로 맥주와 함께~! ㅎㅎ

양꼬치를 아직 먹어본 적이 없어서 한번 먹고싶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
특히 저 양념가루 맛이 어떤지 궁금하네요.ㅎㅎㅎㅎ

스미골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향신료가 약간 거부감들 수 있지만 그래도 맛 훌륭합니다~

가게 이름이 인상적이네요. 양떼마을ㅋㅋ
이 글 보고 밤중에 친구 꼬시는 중입니다.

ㅎㅎ 양꼬치 드셨는지요!?

응원합니다~^^

가즈아~

엄청 맛나보입니다!!!! 술이 잘 넘어갈거 같습니다
스미골님 즐거운 토요일 저녁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양꼬치와 칭따오, ㅎㅎㅎ 여름철에 보양식이군요.

가게에 중국인들이 많아서 중국가게인줄알았어요 ㅋㅋ

엄지척입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ㅎㅎ 감사합니다.

우걱우걱 챱챱~ 먹고 싶네요! @_@

챰챰 꼬치 가끔씩 먹으면 맛있습니다~

울동네 허름한 양꼬치집이 있는데 왠지 아직 들어가지 못하고 있네요.
아직 양꼬치는 접해보지 못해서....

ㅎㅎ 체인점이나 이런곳으로 가보셔요~ 맛은 뭐 다 비슷비슷하긴하지만 레시피도 비슷하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467.35
ETH 3004.8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