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asteem] 저번주에 또 가버렸다! 참치집!🐟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migol-tasteem] 저번주에 또 가버렸다! 참치집!🐟 🍣




상호명 : 오참치 연신내점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대조동 연서로26길 8 1 층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역시 테이스팀과 함께입니다. 저번주에 휴가였는데요. 휴가비가 나와서 제가 여친님에게 한턱 쏜다고 떵떵 거렸답니다! 그래서 참치를 냠냠했지요. 그런데! 자주 가던 오참치 연신내점 실장님이 그만 두셨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잘해주셨는데. 그때보다는 조금 서비스가 떨어지는 감이 있었지만 자주 가다보면 잘 해주시겠지요~? 하하하


뭐 역시 그래도 언제나 참치를 먹으러가면 싱글벙글 행복함 즐거움이 함께랍니다.


insert Img
앞에분은 저가 아닙니다. ㅋㅋ 들어가기전에 한 컷!



insert Img
언제나 5만원 때 조리장 추천으로 주문!



insert Img
참다랑어는 진짜 어느 부위던 맛있습니다.



insert Img
참치 머리 부위 쪽입니다. 소고기 맛이 약간 나는! 소금만 살짝 찍어 먹으면 됩니다.



insert Img
초밥 퀄리티가 저번보다 약간 떨어진 느낌이에요~!



insert Img
초밥 더 요청!



insert Img
처음 먹어보는 2종류의 참치 조화입니다. 나름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한쪽은 기름지고 한쪽은 담백하고



insert Img
금가루 금가루~



insert Img
튀김은 맛있어서 꼭 먹는답니다. 탕이랑 마끼는 요청안했어요~ 너무 배불러서 ㅎㅎ



또 참치집을 가려면 돈을 열심히 모아야 겠습니다~ 아마 가을쯤 방문 하겠지요!? ㅎㅎ 요즘 매번 곱창집 아니면 참치집만 다녀서 뱃살이 감당이 안됩니다. ㅋㅋ


오늘 하루도 이렇게 마감합니다~! 좋은 하루되시고! 이따 배틀그라운드 방송으로 찾아뵙겠습니다~! :D





맛집정보

오참치 연신내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대조동 연서로26길 8


[Smigol-tasteem] 저번주에 또 가버렸다! 참치집!🐟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참치 머리부위는 소고기보다 맛있어요~~~^^

맞아요~ 숙성만 잘 했으면 정말 소고기 맛 나지요 ㅎㅎ

와.. 참치는 사랑입니다..

마음이 통했따 ㅋㅋㅋㅋ

저도 항상 그 마음으로 먹고있어요 ㅎㅎ

부럽습니다
참치 먹고 싶어졌어요
조만간 저도 가야 겠습니다

날 풀리면 가셔요~ ~!

참치는 사랑입니다...

헤헤 맞아요~~

This game is very fun. https://reurl.cc/9EGMj

날씨가 더워서 참고있는데 와 대박 ㅠㅜ 먹고싶다

참치 먹고 싶어지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선선해지면 달리세요~!!
9월달에 가즈아~!

참치 머리는 육고기 처럼 생겼네요?ㅎㅎ

네 머리살 뽈살 다 소고기랑 비슷해요 ㅎㅎ

햐~~ 참치 뱃살 기가 막히네요

헤헤 참치 좋아요~

저는 회를 안 먹어서 회 먹으러 가면 주변것들을 다 제가 먹고 온답니다 ㅋㅋㅋ

헐 못드시다니 ㅠㅠ회가 젤 맛있는건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40
ETH 3576.96
USDT 1.00
SBD 4.75